본문 바로가기
나의세상사는이야기

[김밥천국]오늘의점심메뉴김밥,김치찌개,오징어덮밥

by 라니공주 2013. 6. 28.

 [김밥천국]오늘의점심메뉴김밥, 김치찌개, 오징어덮밥

맛있는 김밥천국 김밥!!
요즘 김밥 사랑에 매료되었다 ㅋ

맛있오 너므너므 맛있오 ㅋ

 

 

 

내가 시킨 오징어덮밥 ㅋ

난 찌개를 좋아하나 오늘은 우리 마루가 오징어덮밥을 먹고 싶다고 한다

그래서 이걸로 시켜 먹었지요^^

맛있다^^ 오징어덮밥

 

김밥천국에서 시킨 친구메뉴 김치찌개 통째로 들어있다고

투덜 거리면서 찍어달랜다 ㅋㅋ

그래서 인증샷 크긴 크다

아줌마한테 썰어달라고 요청해서 먹었지 !!

 

친구랑 나랑 둘다 임신중이라

먹는양이 장난이 아니다!!

 

완전 김밥천국을 거덜낼 작정이다!!

맛있는 김밥천국의 메뉴들 언제 저거 다 먹어보노 ㅋㅋ

항상 김밥천국에서 시키는 메뉴만 먹으니깐 먹어볼 일이 없네요^^

 

 

반찬도 깔끔하니 잘 나온다!!

콩나물도 주신건가 ㅋ 맛있다 깔끔하니 ㅋ

 

맛있는 두부조림과 감자볶음 김치 그리고 콩나물볶음이 반찬으로 나왔다!!

우리동네도 김밥천국은 깔끔하니 괜찮다니깐^^

 

김밥천국에서 점심메뉴 투어~~~★

슈퍼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