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이쁜이마루태교

[대구만삭사진]베이비유스튜디오

by 라니공주 2013. 7. 25.

 [대구만삭사진]베이비유스튜디오

주차장완비

지금 34주차 만삭사진 한군데만 찍는거 아니고 여러군데 찍는거라면서 이야기를 하두 많이해서

한군데 더 가보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결정한곳이 베이비유 스튜디오

여러군데 직영점 체인점도 많고 연예인도 많이 찍는다고

그리고 메이크업 의상도 다 준비 되어있어서 여기서 많이들 찍는대서 선택해봣어요

 

우선 넓은 건물과 레드로 된 베이비유 스튜디오 입구!!

마음에드네요^^

이뻐요 설레는 마음으로 마루와함께 찍을 만삭사진을 기대하면서 두둥 올라갔지요^^

 

 

이렇게 삼층 건물이었나?

한 건물 자체가 베이비유 소유인듯 합니다!!

베이비유 스튜디오

대구점 053)763-4701

 

넓고 그리고 안에 너무 아기자기 아기 촬영 잘되도록 준비해놔서 이쁘네요^^

그래서 여기 다들 많이들 오나봐요?^^

 

안에도 이렇게 유리로 되어있어서 이쁘고 깜찍하네요^^

 

앞에는 앨범전시까지 되어있어서 베이비유스튜디오 의 장점을 자랑하는듯

이쁜 사진들을 전시해놓고있네요^^

 

여기 계단을 통해서 올라가면 베이비유 스튜디오가 있습니다^^

 

안에 들어가니깐 내가 좋아라 하는 핑크쇼파가 떡하니 자리 잡고 있네요^^

굿굿 내가 제일 좋아하는 핑크

공주님이라서 내마음에 드는거 마음껏 살수있어서 더 좋아요^^

신나요^^

 

안에는 이렇게 되어있구요^^

 

사진도 찰칵 찍었어요

오늘은 남편이 바쁘데서

혼자 외로이 만삭사진을 찍으러가따왔어요

원래 이런데 혼자 못가는데 엄마가 되니깐 할수있네요^^

참 엄마의 힘은 대단한듯 합니다^^

하트3

 

내다리는 이제 34주차를 달려가면서 점점 부어가고 있구요!!^^

부종이 생기니깐 다리도 아프고

핏줄도 하나둘씩 터져가는거 같아요^^

 

 

아 그리고 ㅠㅠ 베이비유스튜디오 만삭사진 촬영후 성장앨범 상담도 받앗는데

너무나 빌어 넣기를 하셔서 부담스러웠어요

이쁜것도 이쁜거지만 너무 하라하라 하니깐 하기 싫어지는 마음이 있드라구요!!

그래서 성장앨범은 예약 하지 않고 그냥 왔지요 ㅠ ㅋ

 

전 그냥 베이비유 말고 제가 이용하는 메디파크 연계 되어있는 퀸즈베이비스튜디오로 결정할랍니다

왜냐 ㅋㅋㅋ 가깝고 할인도 많이되고 선물도 많이 주니깐^^

역시 저는 이제 절약하고 아끼는 주부가 다 된 모양입니다^^

 

여러분들도 만삭사진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아이들의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기 위해 나는 열심히 알아볼것이여요 ㅋ

 

2013/07/23 - [우리이쁜이마루태교] - [임신34주차]붓기가 심해지고 있다

 

2013/07/11 - [다이어트이야기] - 출산후다이어트성공하고 남편한테 사랑받기(후기) ♥

 

2013/07/10 - [다이어트이야기] - [하체비만다이어트]운동없이허벅지살빼기

 

2013/07/11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경산와촌]명당폭포식당 고디잡으러 고고

 

2013/07/05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서울리츠칼튼호텔]더플라워샵/The Flower Sho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