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세상사는이야기

[대구장기동맛집]갯벌의기적 조개찜

by 라니공주 2013. 7. 8.

[대구장기동맛집]갯벌의기적

갯벌의 기적에서 맛있는해물 먹고 조개찜 먹기!!

 

내가 다녀본 갯벌의 기적중에 장기동점이 가장 싱싱하고 맛있었다.

갯벌의기적도 체인점이드라구요,

갯벌의기적 체인점이라고 하면 다 맛있고 맛이 비슷한줄 알았는데 아니데요?

광코점 가봤는데 오마이갓

싱싱함이 없어요 ㅠㅠ

흙흙흙

 

 

우선 우리가 좋아하는 계란후라이 ㅋ

오늘은 계란 오믈렛을 만들어 먹었구요

제가 임산부인 관계로 언니가 리필 해주셨어요.

두번 먹어도 질리지 않는 계란 오믈렛뜨!!

갯벌의기적에서 먹는 계란후라이는 맛이 정말 굿굿 입니다.

 

이건 전구지인데요 양념이 아주 맛있어요.

 

내친구가 제일 좋아하는 순두부김치 맛있다고 내보고 먹어보라더니 우와 ㅋㅋ

지혼자 다 먹었음 ㅋ

리필해주셨는데 또 친구가 다 먹었음 ㅠㅠ

갯벌의기적 순두부는 다음에 맛보는걸로~~ ㅋ

 

조개탕인데 찌개다시로 나온 조개탕 맛있네요 깔끔하고 ㅋ 시원해요

갯벌의기적 예전에 정말 술 마시러 자주 왔는데 올만에 오니깐

옛생각이 무럭무럭 나네요^^

 

우와 푸짐한 갯벌의기적 조개찜이 나왔어요.♥

정말 싱싱하고 푸짐해요

둘이 먹는거라 소자로 시켰답니다^^

 

맛있어요

기회가 된다면 장기동갯벌의기적 강추합니다

해물좋아하는 사람에게 딱입니다 ㅎ

축하2

 

 

2013/07/08 - [맛집이야기] - [대구수성구맛집]서울찜갈비♥

 

2013/07/02 - [다이어트이야기] - [날씬한몸매만들기]허벅지알로에겔효과로성공

 

2013/07/02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앤젤리너스빙수]베리베리빙수

 

2013/06/28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임신중먹고싶은과일]애플망고

 

2013/06/27 - [다이어트이야기] - [일자다리만들기]허벅지다이어트성공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