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일스토리

웨딩네일*예손네일에서웨딩네일받았어요.^^

by 라니공주 2013. 5. 3.

[웨딩네일 리뷰]

웨딩네일 받고왔어요!!

결혼식을 앞두고 손이 엉망진창이라서 급하게

시내로 향했어 웨딩네일 받고 왓어요.

동네를 갈려고했으나 ㅠ

예약이 꽉 찼다고 해서 급하게 달려달려해서

찾은 예손네일!! 비싼게 흠이지만

웨딩네일이나 젤 네일을 잘하기 때문에

급할땐 여기 이용합니다.

 

 

아주 이쁘게 웨딩네일 완성 너무 이뻐서 사진 촬칵!!

 

 

 

웨딩드레스가 장미꽃이 들어가서 꽃도 달고 블링블링 화려하게 네일을 했지요 !!

마음에 들게 했더니만 엄청 나게 비싸긴 하네요!!

예전부터 예손네일 비싼건 알아줘야하는듯 ㅎ

 

 

 

좀더 밝은곳에서 촬영한 사진인데 엄청 이쁘지 않나요?

꽃과 큐빅의 조화 정말 화려해서 평소에는 하기 힘든 웨딩네일스타일!!

순백색의 신부에 걸맞게 화이트로 했고

반짝반짝 화려함을 장식하는 반짝이까지 넣어서 웨딩네일 완성했어요

 

 

 

이렇게 웨딩네일까지 하고 이틀후면 결혼 정말 실감안납니다.

내가 결혼을 하다니...

평생 독신으로 살줄알았더니 멋진 신랑 만나서 이렇게 웨딩네일까지 받아가면서

결혼을 하게 되었네요

 

 

가격 안따지고 이쁜 네일 집 찾는다면 대구시내

예손 네일 가보세요  이쁘게 잘해줘요 ㅋ

 

 

 

 

웨딩네일 은 예손네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