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

[유모차추천]미마자리유모차

by 라니공주 2013. 10. 17.

 

[유모차추천]미마자리유모차

 

 

미마자리유모차 사고 싶어서 토이앤맘에 구경갔다.

오잉 ㅋ 근데 이게 왠 떡?

미마자리행사중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난다!!

 

근데 내가 사고 싶었던 화이트 컬러는 없다는군효~ ㅠㅠ

 

토이앤맘 직원이 때탄다고 ㅋㅋㅋ

화이트 하지말라고 하니깐 ㅎㅎ

귀 얇은 일인 ㅋㅋ 저는 그렇군효

하고 초코브라운 색 으로 선택!!

 

금액도 엄청 저렴하게 나왔다 ㅋ

럴수럴수 이럴수가

 

 

이렇게 전시되어있는 카멜색을 한번 시운전해보고

저는 바로 초코색 미마자리 유모차를 구입 하기로 결심!!

내질렀다

 

 

 

사실은 퀴니 무드 핑크색 살려고 했는데

이건 너무 많이들 타는거 같고

그리고 잉글레시나 클래식 다음으로 가장 무거운 무게를 자랑한다고 해서

ㅋㅋㅋ 힘이 없는 나로써 ㅋㅋㅋ

그리고 좀더 좋은거에 눈이 간다고

미마자리로 바로 선택!!

 

남편도 서은이 타는건데 차는 명품이라며... ㅎㅎㅎ

내질러 주셨음에 감사합니다

HAAA

 

 

이렇게 초코색을 주문해서 바로 받아왔어요

미마자리 유모차 ㅋㅋㅋ

이거 은근 가볍고 조립도 10초면 바로 오케이 ^^

짱이네요!!

그리고 우리서은양 +44일 신생아인데

신생아모드 요람모드도 가능해서너무너무 편할듯

이제 우리 신생아 서은양과 함께 외출도 쉽게 할수있어서 좋아요^^

 

 

요람 모드 집에 가져와서 사진 찍어봤어요

초코브라운이라서 검은 색 빛 나서 은근 때 안탈거같아요

그래서 우리 남편은 둘째 낳아도 이거 쓰라고 하드라구요.^^ ♥

대~~~~~ 바아아아악!!

 

 

 

미마자리 유모차 사고 받은 인형이예요^^

요거 우리서은이 좋아할꺼 같아요 ㅎ

 

 

 

미마자리유모차 사고 받은 물티슈들!!^^

페이스물티슈는 만원짜리라고 ㅋㅋ

꼭 아기 페이스에만 쓰라고 신신당부하시드라구요

비싼건 아껴서 써야지

 

 

베이비오가닉 페이스티슈 써보고 좋으면 써야지^_^

99% 순수정제수 사용했다고 하네요!!

 

이건 뭘까요?

처음 보는 물티슈인데 이것도 미마자리유모차사고 받았어요 ㅎ

우리 남편이 차에 두고 쓴다는거 아이 피부 물티슈라고 도로 뺏었어요 ㅎ

 

오이오잉 이것도 ㅋㅋ 처음 보는 녀석

특이한 물티슈 엄청 많네요^^

 

그리고 내가 살려고 했다가 받은 베이비 엘리펀트 이어스 목보호쿠션이랍니다^^

 

 

유모차 ,카시트, 그리고바운서 사용할때 목보호쿠션 하나 정도는 꼭 필요하다고 하는데요

그때 사용하면 좋을듯해서 살려고 살려고했는데

쿠션 하나가 가격이 너무 비싸서 망설이다가

유모차 사고 이거 주시면 안되요? 했더니 주드라구요 ㅋㅋ

카시트도 샀더니 이렇게 잘 챙겨주신걸까요?^^

 

어쨋든 득템하고 갑니다^^ ♥ 

 

 

 우리 서은공주에 맞는 핑크색으로 구입했어요^^

 

 

이쁘지요? 엘리펀트이어스목보호쿠션 짱 좋아요^^

 

 

이렇게 우리 세가족은 오늘 득템하고 집으로 간답니다^^

잉글레시나 유모차 말고 미마자리유모차 사길 잘한듯 싶어요^^

 

하트3

 

강력추천 미마자리 사랑해요 ♥

 

 

 

2013/10/16 - [다이어트이야기] - 허벅지살빼는 최고의 방법 ★노하우

 

2013/10/16 - [육아일기♥] - 신생아블루독양말착용컷

 

2013/10/14 - [우리이쁜이마루태교] - [러브쏘잉]아기장난감쥬시소프트볼DI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