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이쁜이마루태교

[가랜드추천]아기방꾸밀 베이비걸가랜드구입^^

by 라니공주 2013. 9. 10.

 [가랜드추천]아기방꾸밀 베이비걸가랜드구입

베이비걸가랜드!!

나무원목으로 된 가랜드라서 그런지 포장 꼼꼼하게 뽁뽁이 잘 싸져서 왔네요^^

꼼꼼한 포장 감사합니다

 

포장을 뜯어보니깐 우유빛 핑크에 이쁜 베이비걸 가랜드가 들어있었어요

생각보다 크기가 컷구요 원목이었어요 ㅋ

전 나무로 된건 줄 몰랐는데 ㅎ

 

펼져보니깐 핑크 공주 우리 서은이방에 너무 잘 어울꺼같아요^^

굿굿 ♥

 

베이비 가랜드 확대한 모습입니다^^

 

요건 걸 확대한 모습이구용 꽃모양이 앞뒤에 붙여 줘있어서 더 포인트가되네요^^

 

옷장도 순백색에 핑크 하트 손잡이를 달아서 색깔 이 너무 깔맞춤입니다^^

이제 천장에 달기만 하면되는데 다는건 남편의 몫 ㅋ

빨리 달아주세요^^

 

우리 핑크 공주님 서은이 방에 너무 잘 어울릴만한 가랜드 구입으로 오늘 기분이 좋네요^^

얼렁 얼렁 우리 서은이가 이방을 사용하는 그날이오기를^^

 

하트3

 

 

2013/09/10 - [우리이쁜이마루태교] - [모유수유하기]우리아기건강은 초유

 

2013/08/29 - [다이어트이야기] - 모유수유중다이어트(단기간)성공담

 

2013/08/28 - [다이어트이야기] - [-10kg]덩치작아지는법 으로 감량전후성공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