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이야기

결혼전웨딩신부다이어트로 10kg감량성공 ^0^

by 라니공주 2013. 8. 19.

결혼전웨딩신부다이어트로 10kg감량성공^0^

결혼전웨딩신부다이어트로 10kg감량성공하고  이쁘게 결혼식올렸어요 ㅎ

 

 

이번에 웨딩신부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0kg감량하고

이쁘게 웨딩촬영하고 결혼식까지 잘올리고 신행가서 비키니 입은 신혼녀 입니다 ㅎ

 

연애하면서 찐살들이 정리가 안되어서 결혼식 날짜 잡고 많은 고민 속에 있다가

친구가 추천해준 웨딩신부다이어트를 해보기로 결심하고

뱃살이랑 허벅지 그리고 내가 항상 고민하던 셀룰라이트를 정리하고 시작했습니다.

굶기나약같은걸 먹어봤지만 요'요가 심해서 이번에는

결혼도 앞두고 있고 임신계획도 있기에 안전한 건강한 살빼기를 알아봤는데

산후살뺴기를 한 친구가 모유수유 중에 했던거라면서 추천을 해주었구요.

왠지 안전해보였고 건강에도 좋다고 해서 믿고 해볼려고

 

에서 상'담 받고

저에게 딱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해주셔서 믿고 시작해보기로 했습니다.

저의 마음에 쏙든것은 안전하게 살을 뺄수있다는 말이 마음에 쏙 들어왔구요 ㅋ

 

결혼전웨딩신부다이어트로 할수있는것중에

가장 단기간에 할수있고 무엇보다 근'육,수'분이 빠지는 일시적인 살빼기가 아니라

체'지방이 빠지고 단'백질이 들어가면서 체'질개선이 되는 거라서 믿고 안전하게

시작할수있겠다!! 그리고 너무나 친절하게 저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해주셔서 믿고 해보기로 마음먹었어요

인터넷에 보니깐 살 잘빼주기로 유명해서 언니에게 마음이 급한 저는

카'톡 상'담으로 문의를 했고 제가 귀찮은 질문까지 쏟아 냈는데도 귀찮아 하지 않으시고

친절하게 잘 답해주셔서 믿고 시작할수있었어요

너무 친절한게 마음에 들었어요

언니가 추천해주신 전/신/통/통 프/로/그/램 으로 해보기로 마음 먹었구요.

 

 

평생에 한번뿐인 결혼식이기때문에 웨딩촬영 그리고 결혼전다이어트 확실히 하고 싶다는 생각에

돈들여서 잘 안하지만 왠지 여기 코'치님이 라는 믿음이 가서

바로 시작하기로 마음먹었구요 이렇게 언니 믿고 언니가 하라는대로 했더니

한달만에 총 10kg감량 성공할수있었어요

혼자했다면 절대 실패했을꺼지만 언니가 하라는대로 열심히 따라했더니 성공할수있었구요

굶어서 하는거랑 달리 배고프지않고

먹으면서 살을빼는거라서 포만감 까지 있어서 쉽게 성공할수있었어요

언니가 추천해주신 대로 저는 전/신/통/통 으로 시작했구요

웨딩신부다이어트 바로 다음날 제품이 도착해서 바로 시작했어요

총알배송에 ㅋ 깜짝 놀랬어요

그리고 안에 뜯어보니깐 결혼전웨딩신부다이어트 제'품과 함께 사은품도 콸콸콸 ~~~ ♪

역시 왜 여기가 인기가 좋고 결혼전다이어트 후'기가 많은 지 알겠어요

잘 챙겨 주셔서 감사하구요

그리고 안에 먹'는 방법도 자세하게 적혀있어서 쉽게 할수있었고

그리고 노'하우까지 상세히 있어서 잘 할수있었는데 언니가 전화 오셔서 먹'는방법 다시 한번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너무나 감동 받으면서 결혼전다이어트 시작할수있었어요 ㅋ

여친생각

 

이렇게 시작한 결혼전웨딩신부다이어트 로 살뺄줄은 꿈에도 상상 못했는데

마지막이라고 생각했던 내 살빼기가 나를 완전 ㅋㅋ 바꿔주었네요 ㅋㅋㅋ

 

우선 저는 언니가 알려주는대로 빼먹지 않고 아침저녁으로 쉐'이크 잘 지켜먹었구요.

점심은 일반식사 한식위주로 잡곡밥 위주로 먹으면서 한'달동안 잘 먹었어요

배고프지 않고 그리고 달고 맛있어서 하기 힘들지 않았구요.

선식 그런것과는 달리 너무 맛있어서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 할정도로 잘 먹었어요

그리고 배안고프고 포만감까지 있으니깐 힘들지 않드라구요.

 

그리고 언니가 군'것질 땡길때마다 먹는'법 잘 조절해주셔서 잘 성공할수있었어요

결혼전웨딩다이어트 성공'법은 언니의 철저한 관'리 아닐까 싶네요 ㅋㅋㅋ

 

결혼전웨딩신부다이어트 후'기 좋아 추천 받고 간 코'치님이 하라는대로

저는 를 자주자주 마시면 좀더 빠르게 감량 되고

그리고 입'맛조절, 식'욕조절 까지 된다고 해서 식탐 많은 제도 이걸 자주자주 먹었더니

뜨악 ㅋㅋ정말 결혼전다이어트 하면서 식욕 떨어지네요 ㅋㅋ

그래서 군'것질 안땡겨서 스트레스 안받고 더 잘 감'량 할수있었어요. ㅋ

이렇게 한달동안 먹으면서 쉽게 10kg감량 할수있다니 대박입니다 ㅋㅋㅋ

 

그리고 언니가 일등공신 제'품이라면서 결혼전다이어트에 꼭 필요하다며

추천해주신 을 자주자주 마시면

몸매 라인이 잡힌단는 말에 과감하게 한'박스를 구입해서

수시로 먹었더니 정말 뭉쳐진 체'지방과 근'육이 풀어지면서 라'인이 잡혔고

뱃살도 5인치 정도 그리고 허벅지도 4인치 감량되면서

예전에 입던 옷들 다 헐렁하드라구요.

진짜 몸매 이뻐지면서 신행가서 비키니 그리고 핫팬츠까지 입는 여자가 되었어요

결혼전다이어트 한다고 하니깐 한박스 구입하면서 언니가 두개 더 선물주셔서 또 ㅠㅠ 감동 ㅋ

정말 감사합니다 ♥

하트3

이렇게 결혼전웨딩신부다이어트 코'치님이 잘 챙겨주시니깐 믿고 끝까지 잘할수있었어요

 

 

이렇게 열심히 따라했더니

결혼전웨딩신부다이어트로 한달에 총 10키로 감량 성공했구요

몸매는 체'지방이 빠진거라서 훨씬 더 이뻐보여서

친구들이 결혼식 당일날 다들 놀래더라구요.

저보고 수술했냐고 물어보고 진짜 몸매 이쁘다면서 ㅋㅋㅋ

팔뚝 엄청 가늘어졌다고 자기들도 결혼전웨딩신부다이어트 알려달라고 난리드라구요

 

그래서 결혼전다이어트 홍보요원된듯합니다.

다들 결혼할 나이라서 그런지 제가 살쏙 빼고 이쁘게 웨딩촬영한거 보더니

다들 부러워하면서 연락 안하던 친구들도 웨딩신부다이어트 어떻게 했는지 자꾸 물어보드라구요

 

정말 혼자했으면 못했을껀데 언니가 너무나 관'리 그리고 저 포기 하고 싶을때쯤엔

힘을 주셔서 언니덕에 성공했구요.

언니덕에 이쁘게 결혼전웨딩신부다이어트하고 평생에 좋은 추척 간직할수있게 되어 기뻐요^^ ♥

 

 

 

 

 

 

 

 

 

 

 

 

사랑해4

 

 

2013/08/19 - [우리이쁜이마루태교] - [임신37주차]하이트제로무알콜맥주

 

2013/08/17 - [다이어트이야기] - 허벅지살빼는 최고의 방법★으로 감량성공!!

 

2013/08/16 - [우리이쁜이마루태교] - [러브쏘잉]배넷저고리SET 쁘띠마망 양면날개 턱받이DI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