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구지맛집]춘천닭갈비

by 라니공주 2013. 7. 25.

 

[구지맛집]춘천닭갈비

 

 

혜영이와 함께 다녀온 구지 춘천닭갈비 맛있다 ㅋ

매콤한것이 닭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 춘천닭갈비는 은근 맛잇고 매콤하고

나의 입맛을 자극하는구낭!!^^

 

 

아 배고팟는데 기다리기가 힘들다 ㅋㅋㅋ

양배추도 볶아야 되고 양념도 볶아야 되고 기다려기다려!!

요즘 늘어난 식탐때문에 기다리는게 너무 힘들도다!! ㅋ

그래도 기다려야 하느니라!!

 

 

아 매콤한 양념이 보이기 시작하니깐 춘천닭갈비 더 먹고 싶은데 ㅠ

그래도 다 볶일때까지 기다렸다가 먹어야합니다!!

 

이제 곧 완성이 될듯합니다^^

 

 

우와 맛있겠다!!

춘천닭갈비 엄청 맛있어요 기분 좋아요!!^^

 

 

춘천닭갈비 다 먹고 나서 밥을 볶아 먹었다

내 배는 이제 터질 지경이다 ㅋ

 

일인분의 밥도 왜 저렇게 많은것인가 ㅋ

배불러 꺼어어어억!!

맛있다

다음번에 또 놀러 오고 싶어지는 춘천닭갈비였어요 ㅎ

하트3

 

 

2013/07/23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대구장기동맛집]싸고맛있는팔공식당

 

2013/07/18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대전역맛집]튀김소보로 맛나다

 

2013/07/11 - [다이어트이야기] - 출산후다이어트성공하고 남편한테 사랑받기(후기) ♥

 

2013/07/18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대구서구맛집]궁전산아나고곰장어

 

2013/07/11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미아마스빈]푸른날드레스&포토크레딧슈즈 구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