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대구달서구맛집]감삼동맛집 이웃집소녀떡볶이오픈♬

by 라니공주 2013. 5. 31.

 [대구달서구맛집]감삼동맛집 이웃집소녀떡볶이오픈

 

오매불망 기다리고 있는 이소떡 !!

감삼동에서 즐기는 특별한 식사한끼 래~~~까아아아아아악

 

마루 가지고 나서 너무나 심하게 땡기는 떡볶이 와 빙수 !!

빙수집은 두류시장까지 걸어가야 해서 너무 멀고 ~

떡볶이도 로데오떡볶이집까지 가기에 맨날 너무 멀어 멀어~~

 

 

근데 이게 왠일??오매불망 기다리는 우리 마루를 위해서인지

감삼동에 웃집볶이집이 오픈한다!!!

 

나의 기도를 들어주셨나이까??? ㅎㅎㅎ

떡볶이 떡볶이~~~ 까올 매일 매일 먹으면 어떡하지?

                                                              우리 서방님이 떡볶이 자주 먹지 말라고했는데 ㅋ

우리 서방님에게 이웃집소녀떡볶이 집 생긴다고 하니깐 좋겠네~~ 하시네요!!

먹어도 된다는 소리!! 저는 아무것도 들리지않아요 저기 웃고 있는 이웃집소녀만 이 저를 보고 웃을뿐 ㅎㅎㅎ

우케케케케케 ㅋㅋㅋㅋ 

오늘 오픈한다고 들었는데 아닌가벼!!!

ㅠㅠ 징징

6월3일날 오픈한다고 하니깐 진짜 겠죠? 믿어보리라!!!

원래 웃집볶이신천할매떡볶이라고 하네요!!

워낙 짭이~~ 많아서 이름을 바꾸고 체인점을 오픈했는데

너무 귀여운 캐릭들 때문인지 맛때문인지 대박행진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대박행진 하고 있다는 말처럼 맛도 기대가 되는 이웃집소녀떡볶이

 

동네사람들도 이 귀여운 소녀를 매일매일 기다리는 눈치예요!!

지나가는 사람마다 유리문이 뚫리게 쳐다보고 가네요!!

저도 그중 한명!!

이웃집소녀떡볶이 기다리다 목빠지겠어요 ㅎ

앞에 두신 찌라시 들고 와서 분석을 했어요 ㅋ

너무 맛있는게 많다는 결론!!

다양한 메뉴에 반하고 맛에 반하는 그날이 빨리 오기를~~~~

이웃집소녀떡볶이집이 제4회 떡볶이 요리경연대회에서

당당히 최우수상 수상 했다고 하는데~~ 오호라 그럼 맛도 일품이겠죠?^^

 

이렇게 플랜카드까지 붙여놔서 매일 일 마치고 집에갈때마다 지켜보고 있어요 ㅎㅎ

 

소년의 로망만이 아닌 아줌마, 마루엄마의 로망도 이소떡이옵니다

 

감삼동 사는 여러분들도 오매불망 이웃집소녀떡볶이 기다리실까봐

제가 찌라시 올려드립니다 ㅎㅎㅎ

기본배달은 8천이상 이구요!!

오픈: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포장배달 됩니다 요~~~

 

이웃집소녀떡볶이 오래오래 우리 함께 하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