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수성구맛집]흑태찜 대연정

by 라니공주 2013. 8. 19.

[수성구맛집] 흑태찜 대연정

대연정 방문 흑태찜이랑 보쌈을 먹었는데

음식이 엄청 깔끔하니 맛있네요

범어2동에 자리 해서 자주 갈일은 없는데,,

맛있다고 해서 추천을 받고 갔는데 맛있어요

요리가 엄청 깔끔합니다

 

여기서 가장 맛있는건 전 호박 으로 만든거요  ㅋ

이름이 뭔지는 모르겠어요 ㅋ

뭐 지금 임산부인 저에게 맛없는건 없을테지만 엄청 나게 맛있어요

한번 먹고 리필 받아서 또 먹었어요 ㅎ

 

보쌈이 나와서 보쌈 먹었지요 ㅋ

요즘 그릇도 씹어 먹을수있는 입맛을 가지고 있다는사실 ㅋㅋㅋ

쌈싸먹는것도 예전에는 손에 물 묻는게 시러서 즐기지 않았는데 요즘은 ㅋ

쌈싸먹는게 이렇게 맛있을수가 없어요 ㅋ

아기낳고 살 뺄 수 있겠지요?

 

 

보쌈 엄청 깔끔하니 나와써요

맛있어요 담백하고 맛있는 보쌈!!

 

이번에는 흑태찜이 나왔는데

흑탬찜이랑 함께 어울러진 고구마가 너무 맛있네요

양파도 잘 숙성 되어서 저의 군침을 돌게 만드는 맛입니다 ㅎ

 

젓가락이 빛의 속도입니다 ㅋ

엄청 빠른속도로 다들 먹고 있어요 ㅋ

우리 먹성 어떻해야 하나요 ㅋ

너무 너무 맛있어서 배가 부른데도 자꾸 자꾸 먹고 싶네요

흑태찜 먹으러 수성구까지 와야 하나 ㅋㅋㅋ

 

하얀 속살을 드러내는 흑태찜 ♥

짭지고 맵지도 않는 흑태찜 !!
저는 생선 요리를 좋아하지 않는데 맛있군요 ㅋ

대연정 자주 자주 가야할듯 합니다 ㅎ

 

자~~~~~~~~~~~~~~~ 맛있게 냠냠!!

 요리

길찾기 힘들지 않으니깐 한번 방문해보세요!!

맛있고 깔끔한 대연정 방문기였어요 ㅎ

 

 

뿌잉3

2013/08/17 - [다이어트이야기] - 허벅지살빼는 최고의 방법★으로 감량성공!!

 

2013/08/16 - [우리이쁜이마루태교] - [러브쏘잉]배넷저고리SET 쁘띠마망 양면날개 턱받이DIY

 

2013/08/16 - [다이어트이야기] - 단백질쉐이크부작용 없이 리얼 8kg감량성공후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