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이쁜이마루태교

[아기옷추천]파코라반베이비

by 라니공주 2013. 10. 11.

 

[아기옷추천]파코라반베이비

친척언니에게 받은 아기옷 파코라반베이비

우리 서은이는 복도 터졌지 엄청 많은 옷을 선물 받고 있다

출산후에 선물 많이 들어온다고 내의 내복은 사지말라는 이야기가 왜 나오는줄 알겠다

우리 서은이 인복도 많지^^

 

이쁜 옷 을 선물 받았다 이건 돌은 되야 입을수있을거 같다^^

 

너무 감사하구요^^

이쁜 레드 공주님에게 잘 어울리겠다^^
잘 입힐게요^^

파코라반베이비 라는게 있는줄도 오늘 처음 알았다^^

아기 옷 브랜드 서은이 덕에

점점 익숙해지네요

 

요즘 백화점가도 숙녀복보다 유아복 층에 더 많이 간다는...

나도 모르게 나도 딸바보가 되어가고있었다 ㅋㅋㅋ

하트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