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이쁜이마루태교

[임산부튼살크림]튼살크림추천으로 플라이웰(frei)오일+바디로션 선택!!

by 라니공주 2013. 5. 29.

[임산부튼살크림]튼살크림추천으로 플라이웰오일+바디로션 선택!!

 

지금 임신 26주차 후반기로 접어들면서 배가 너무 빵빵 해지면서 오일도 많이 들기 시작했다.

임산부튼살크림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민중에 프라젠트라? 허니스킨? 비오템? 등등 알아보다가

그냥 제가 사용하고있던 플라이웰 오일로 결국 다시 선택했다.

플라이웰 오일 + 바디로션 선택 !! 하나씩만 사니깐 너무 빨리 떨어지는거 같아서

플라이웰 오일 두개 (각 100ML) 그리고 바디로션 한개(200ML) 구입했다. 

 

이번에 플라이웰 구입한곳에는 샘플도 많이 주드라!!

예전에 구매했을때는 플라이웰 제품만 덜렁오더니만

이번에 구입한곳에서는 왠걸!!

샘플이랑 엄청 많이 오네요!!

기분 좋드라!!

역시 한국 사람등른 샘플 공짜를 많이 밝히나 보다 ㅎㅎㅎ

플라이웰 오일 샘플 많이 받았으니깐 이번에는 기분이 더 좋으네요!!

 

 

아 ~ 그리고 5만원 이상 구입하면 플라이웰 센세티브 로션을 준다고해서

5만원이상 구입했어요!!  

그랬더니 새제품으로 플라게 오일 100ML 가 도착했네요 짱이예요~ 까올~~ 신납니다^^♥

요건 플라이웰 클래식 마사지오일 샘플이구요!!

4개나 줬는데 하나 뜯어서 써보니깐 한 삼일은 쓰겠드라구요!!

아잉 좋아 ~ 아기 나올때까지 플라이웰튼살크림산걸로 다 쓸수있을듯합니다!!

 

 

 

임신하고 나서 튼살이 생길까 많이 고민이 되었는데 이걸로 해결할수있다고 하니깐 좋네요!!

아직 튼살이 생긴게 아니라서 튼살개선크림 말고 튼살예방크림으로 구입했어요

 

요건 플라이웰 구입하니깐 책자도 같이 왔드라구요.

여기서 보면 마사지법 이 나오는데

마사지법 유용하네요!!

배쪽이 뭉치지 않도록 배를 꼬집꼬집해주면 좋다고 하구요

엉덩이랑 허벅지도 고루고루 발라줘야 안트니깐 꼼꼼하게 10분정도 계속 발라주시는 게 좋아요

그리고 플라이웰 오일만 사용하지 마시고 바디로션도 같이 사용하시면 더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튼살관리 플레게 오일 (125ml)

 

적용범위

-임산부 및 성장기, 다이어트로 인한 튼살

-셀룰라이트

-악건성피부

효능/특성

빠르게 흡수되는 신개념 오일

-미네랄 오일과는 다리 빠르게 피부로 흡수되어 효과를 발휘하며 잔여감이 남지 않는다.

식물성 원료

-파라핀 등 석유계 오일성분이 전혀 들어있지 않는 순 식물성오일

오래된 튼살 평균 67% 개선

-성장기, 다이어트, 임신.출산 등으로 인한 튼살의 개선

악건성 피부 강화

-비타민과 알로에베라 성분은 민감해진 피부를 지속적으로 강화시킨다.

셀룰라이트 평균 50% 완화

피부탄력강화

프라이웰 바디로션과 함께 사용하시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임산부 튼살예방 클래시마사지오일 (100ml)

 

적용범위

-임산부 튼살예방, 피부관리

 

효능/특성

임산부 튼살예방, 피부관리

-임산부의 피부마사지를 위해 마사지기능을 더욱 강화시킨 오일

식물성원료

-파라핀 등 석유계 오일성분이 전혀 들어있지 않는 순 식물성오일

임산부튼살예방

-비타민E,호호바오일과 맥아유 등이 포함된 마사지오일은 임신으로 자주

생기는 피부트러블을 완화시키고 튼살을 효과적으로 예방한다.

임산부 피부탄력

-임신으로 불안정해진 피부에 촉촉함과 탄력을 공급한다.

프라이웰 바디로션과 함께 사용하시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바디로션(200ml)

 

적용범위

-건조하고 각질이 있는 피부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

 

효능/특성

악건성 피부

-D-팬티놀과 비타민성분은 피부의 보습력을 강화시킨다.

각질정리

-피부를 부드럽고 매끈하게 변화시켜준다.

자외선에 지친 피부

-트레티노인 타입의 비타민A는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를 회복시켜 준다.

탄력강화

-비타민과 활성성분은 피부의 탄력을 강화한다.  

 

 

 

샘플로 온 플라이웰 바디로션이랑 페이스크림!@!

여긴 왜이렇게 샘플을 잘 챙겨주는것일까요?

 

이제 여기서만 사야겠어요 ㅋ

둘째 낳으면 여기서 또 구입하겟음 ㅎ

 

페이스크림 샘플

 

내가 산 플라이웰 오일 두개 + 바디로션 한개 + 선물로받은 로션입니다!!

제가 피부가 엄청 건성인데 이거 사용하고 나서 그런지 피부도 보들보들해졌구요!!~

플라이웰 오일 사용하고 나서 로션까지 사용하니깐  촉촉함이 자고 일어날때까지 남아서 아주 좋습니다!!

향 또한 은은한 향이라서 냄새가 싫다고 하는 분들도 있지만

전 좋은거 같아요!!

보통 임산부튼살크림 냄새가 싫어서 사용 안하는 분들 잘 사용못하겠다는 분들 있는데

플라이웰 오일 은은한 향 구입하시면 향도 은은하니 좋습니다!!

 

 

 

 

 

 

        

 

 

짜잔 ~

선물로 받은 100미리 짜리 로션입니다!!

 

 

 

이렇게 욕실에 두고 사용하는데요!!

샤워하고 앉아서 10분정도 바르면 배가 촉촉해지는 느낌입니다.

플라이웰오일 강추합니다!!

 

잘 찾아보시면오일도 로션도 저렴하게 구입하고 샘플도 많이 주는 곳있으니깐 거기서 구입하시면

좀더 저렴하게 효과적으로 기분까지 좋게 구입할수잇어요^^

 

혹시 궁금하실까봐 제가 구입한곳 알려드릴게요^^

 

 

이렇게 11번가 가서 치시면 제가 구입한곳 나와요^^

프라이웰 본사직영점에서 제가 구입했군요 ㅋ

판매자는 orezint 라네요^^ 참고하세요!!

 

 

 

 

 

 

 

2013/05/28 - [다이어트이야기] - [여자뱃살빼는법]여자뱃살빨리빼는법효과

 

2013/05/28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삼성에어컨추천]김연아 삼성에어컨 Q9000 구입기

 

2013/05/28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푸마 운동화] 이효리,고아라운동화 푸마 TX-3

 

2013/05/27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살인진드기퇴치방법]살인진드기 천연계피스프레이로 퇴치하자♥

 

2013/05/27 - [다이어트이야기] - [허벅지살빼기]허벅지살빨리빼는법♥추천

 

2013/05/27 - [우리이쁜이마루태교] - [세이베베] 티니타운 배넷저고리세트 분홍땡땡이 쁘띠미망 손싸개DIY -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