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세상사는이야기

[임신중먹고싶은음식]산딸기,애플망고

by 라니공주 2013. 6. 25.

 

 

[임신중먹고싶은음식]산딸기.애플망고

난 왜이렇게 특이한 과일과 특이한 음식이 먹고 싶을까요?

산딸기랑 애플망고 먹고 싶다니깐 나보고 다들 특이하다고 하네요

근데 너무 먹고 싶은데 우째요?

일반마트에 애플망고를 안팔아서 인터넷에 구입해서 먹어볼까 하고

찾아봤으나 ㅋㅋ

엄청 비싸데요!!

제주도 특산도 10만원이 넘어서

남편이 하는말 왈~

그냥 냉동애플망고 먹어라 하는데 ㅋ

저는 정말 어떤맛인지 궁금했어요 ㅋ

 

 

 

그러다가 우연히 발견한 애플망고 ㅋㅋㅋ

우리 언니가 사줬어요 ㅋ

정말 먹고 싶은건 다 먹어야한다며 ㅋ

사줬는데 뜨억!!

내가 생각한 맛이 아니예요!!

평을 보면 애플망고맛은 복숭아 맛이고

엄청 맛있다고 하는데 ㅋㅋㅋ

저는 왜 애플망고에서 동남아의 향이 느껴지는걸까요?

난역시 한국 입맛이 확실합니다 ㅋ

한국에서 자란 딸기 수박 포도가 제일루 맛있어요 

 요리

그다음에 먹고 싶은 산딸기 ㅋ

너무 많아요 ㅋ

너무 많으니깐 ㅋ

먹고 싶은 의욕이 떨어집니다

왜이렇게 별난 임산부가 되었을까요?

유순해야하는데 그래야지

아기도 유순하게 나올텐데 ㅋ

 

무튼 언니가 사준 산딸기

반은 씻어서 먹고 반은 냉동실에 보관

얼려서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해서

얼려서 먹을 예정입니다 ㅎ

 

 

 

 

산딸기 씻는 모습 ㅋ

씻으면서 주워먹은게 도대체 몇개인지 ㅋ

 

엄청 싱싱해요

양도 엄청 많구요!!

남친생각

이렇게 양이 많은데 가격은 14000원 밖에 안한다는 사실!!

 

 

헤헤 싱싱한 산딸기 먹고싶으시지요?^^

 

예전에는 찾아보기 힘든 과일들이 막 파네요!!

이거 보니깐 청도반건시가 급 땡기네요 ㅋ

역시 나는 특이한 한국 입맛!! ㅋ

 

 

 

이렇게 씻어서 통에 담아뒀어요 ㅋ

한꺼번에 담겨있으니깐 ㅋ

약간 ㅋㅋㅋ 왠지 ㅋㅋㅋ (이하 생략)

??

 

 

남편이랑 같이 먹을려고 씻었는데

내혼자 다 흡입 ㅋ

남편은 약 같다고 싫다네요

내가 딸기 보다 영양이 많다고 해도 먹기 싫대요 ㅋ

 

내보고 특이한것만 좋아한다고

이상한 눈빛으로 쳐다 보는군요 ㅋ

 

 

임신중 먹고 싶은건 다 먹자 ㅋ

하고 싶은건 다 해야지 건강한 아이를 낳는다니깐

난 먹고 싶은거 하고 싶은거 다 할것이다 ㅋㅋㅋ

으하하하하

요리

 

 

2013/06/24 - [다이어트이야기] - [한달에10kg빼기]예비신부다이어트후기

 

2013/06/24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언니생일]파리바게뜨생일케익

 

2013/06/24 - [맛집이야기] - [대구맛집]신천운양꼬치구이

 

2013/06/23 - [맛집이야기] - [대구감삼동맛집]김밥천국 순두부찌개

 

2013/06/21 - [다이어트이야기] - [허벅지사이즈줄이기]허벅지살빨리빼는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