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대구달서구맛집]장기동돈스락 돈까스전문점

by 라니공주 2013. 5. 29.

[대구달서구맛집]장기동돈스락

 

장기동돈스락을 갔어요 ㅋ

간판만 보고 들어갔는데

인테리어가 은근 이쁘네요

요즘 동네지만 이쁘고 아기자기 한곳이 엄청 많으네요^^

돈스락이라는곳에 돈까스 먹으러 갔어요

메뉴가 엄청 많아요

근데 커피도 판다는 사실!! 놀랍습니다 ㅋ

 

이렇게 먹을수있는곳은 여섯테이블정도 있었구요.

집앞에 언니랑 계약 건 때문에 갔다가

돈스락이라는곳이 눈에 들어와서 들어갓어요!!

돈까스랑 커피랑 같이 파는집? ㅋ

믹스 집이네요 ㅋ

 

우선 저는 플러스세트를 먹었어요

미니플러스 세트 제품으로 모짜렐라 치즈 돈까스  + 미니우동1 시켰구요

모밀 먹고 싶었는데 아직 여름이 아니라서 모밀이 안나왔다고 하드라구요!!

그리고 언니는

유고플러스 세트 제품 수제등심돈까스 + 유부초밥1 + 고로케1 이렇게 주문했어요!!

 

 결론은 모짜렐라 치즈 돈까스가 더 맛있어요!!

ㅎㅎㅎ

 

 

메뉴는 이렇게 다양하게 나와있구요

돈까스만 있는게 아니라 함박스테이크류도 있다는 사실!!^^

 

 

짜잔 나왔어요

임신중인 저는 모짜렐라치즈돈까스와 밥과 우동을 다 비웠지요 아주 깨끗하게

깔끔하니 맛있네요^^

 

치즈가 살살 녹는것이 동네에 이런 맛집을 찾다니 기분 좋습니다

돈스락 ㅋㅋㅋ

파랑새마을에 이사 와서 처음으로 찾은 나의 장기동 맛집 돈스락입니다!!

 

 

  

2013/05/28 - [다이어트이야기] - [여자뱃살빼는법]여자뱃살빨리빼는법효과

 

2013/05/28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삼성에어컨추천]김연아 삼성에어컨 Q9000 구입기

 

2013/05/28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푸마 운동화] 이효리,고아라운동화 푸마 TX-3

 

2013/05/27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살인진드기퇴치방법]살인진드기 천연계피스프레이로 퇴치하자♥

 

2013/05/27 - [다이어트이야기] - [허벅지살빼기]허벅지살빨리빼는법♥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