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반고개무침회골목맛집]의성무침회

by 라니공주 2013. 8. 2.

[반고개무침회골목맛집]의성무침회

[반고개무침회골목맛집] 의성무침회

가장 사람들이 많이 가는 의성무침회

바로 옆에 주차장도 완비되어있었다.

T.053)556-8100

 

이렇게 우리는 반고개무침회 골목을 찾아갔어요.

그중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의성무침회집을 선택!!

들어가기전에 한컷뜨~ ㅋ

귀요미님이 브이질~ ♥

이제 맛있게 의성무침회 먹으러 들어가볼까요? ㅋ

 

윽~!!!

의성무침회 메뉴판을 찍었는데 흔들렸어요

여기는 특이한게 ㅋㅋ 만두랑 같이 무침회를 싸먹는가봐요^^

요리

대박 !!

맛있을듯합니다!!

언니분이 이게 별미라면서 세트메뉴를 추천해주셔서

우리는 의성무침회 추천메뉴를 선택했습니다.

 

요구르트도 주네요^^

 

 

밑반찬이 나오구요^^

솔직히 의성무침회 밑반찬은 전체적으로 쫌 짜워요 ㅋ

그래서 안땡기네요 ㅋ

 

이렇게 나온 밑반찬을 앞에두고 무침회와 만두 밥이 나올때까지 기다리고있어요 ㅎ

아~ 배고픈데 언제 나올려나?

 

 

 

 

밥+재첩국 나왔어요 ㅋ

재첩국 맛있네요 ㅋㅋㅋㅋ

흡입 !!

왠지 여기 자꾸자꾸 오고 싶게 만드네요^^

 

아잉2오케이2샤방3HAAA

 

이렇게 메뉴가 나왔어요 ㅋ

이제 의성무침회를 먹을차례!!

먹어봤는데 맛있네요^^

두리 정신 차리고 보니깐 하나도 없이 다 먹었네요^^

배불러요

 

계란찜도 나와서 계란찜과 함께 만두에 무침회를 싸서 한입에 쏙~

우리 마루님도 엄청 좋아하넹♥

 

만두도 엄청 맛잇구요!!

무침회도 엄청 맛있구요~!

 

이렇게 만두에다가 오징어무침회 싸먹으니깐 엄청 맛있네요 . ♡

 

다음번에 시간되시면 반고개무침회 골목에 가셔서

의성무침회 가서 드셔 보세요^^ ~♥

셀카2

 

 

2013/08/01 - [맛집이야기] - [죽전점아웃백]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가서세트메뉴★

 

2013/08/01 - [맛집이야기] - [생일케익추천]파리바게뜨케익 맛나요^^

 

2013/07/25 - [우리이쁜이마루태교] - [대구만삭사진]베이비유스튜디오

 

2013/07/23 - [우리이쁜이마루태교] - [임신34주차]붓기가 심해지고 있다

 

2013/07/11 - [다이어트이야기] - 출산후다이어트성공하고 남편한테 사랑받기(후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