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

베이비젠요요 기내반입된다는 말에 무조건 ~~~ 뿅

by 라니공주 2014. 5. 10.

 베이비젠요요 기내반입된다는 말에 무조건~~~ 뿅

 

 

 

 

모두의 로망 베이비젠요요 ㅋ

이런 유모차가 있는줄도 몰랐다 ㅋ

그래서 절충형 유모차 카펠라 유모차 구입하고

친구가 절대적으로 지금 대세는 베이비젠요요라고해서 검색한번 해보라고 하드라 ㅋ

 

그래서 속는셈 치고 베이비젠요요 검색해서 동영상을 봤다

우와~~~~~ ♥

이건 가질수 밖에 없는 핫아이템 !!

 

유후~~~~ 기내 반입이 된다

난 해외여행을 꿈으로 살고 있는 사람이기에 꼭꼭 나에게 필요한 아이템이구요!!

 

지금 지금 지금 ㅠㅠ

나는 화이트프레임 + 핑크가 너무나 갖고 싶었으나

 

화이트프레임이 나올려면 6월까지 기다려야 된다는

수십군데의 통보에

그냥 빨리 가지고 싶었고 빨리 태우고 싶어서

지금 구입할수 있는 유일한 블랙프레임 + 핑크 를 구입했다 !!

 

화이트프레임 뼈대만은 꼭 화이트 였으면 했으나 ㅋㅋ

사실 처음에는 블랙프레임 더 이뻐보였는데

화이트프레임이 모두 품절이라는 소리에

또 사람 마음이 품절쪽으로 더 땡기는게 있지 않는가 ㅋㅋ

 

요즘 아기 낳고 선택장애가 왔다 ㅎㅎㅎ ㅠㅠ

 

그래서 결국 블랙프레임 + 핑크 구입 결정

 

구매 했다 ㅋ

이제 이틀후면 온다!!

 

나는 토이앤맘에서

미마자리 유모차 구입한곳에서

인터넷가 만큼 저렴하길래 구입햇다 ㅋ

50만원에 ㅋㅋㅋ 괜찮지 아니한가?

 

 

그리고 맘앤맘? 안동점? 여기는 더 싸드라 47만원 ㅎ

근데 여기는 블랙프레임도 아직 없다고 한다는게 단점!!

 

 

뭐든 빨리 하는게 좋다는 주의라서

화이트프레임도 좋지만

베이비젠요요를 내손에 빨리 넣고 싶어서 빨리 구입했다 ㅋㅋㅋ

 

다음번에는 우리 서은양이 베이비젠 요요 타고

푸켓을 누비는 모습을 올려볼게요^^

 

 

 

 

2014/05/09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대구스팀세차잘하는곳 찾아서 삼만리 ㅋ.ㅋ

 

2013/10/18 - [육아일기♥] - [신생아흑백모빌추천]난쟁이똥자루흑백모빌추천

 

2013/10/17 - [맛집이야기] - [광장코아맛집]코코플레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