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수성구에 위치한 한옥카페 더반

by 라니공주 2016. 5. 17.

수성구에 위치한 한옥카페 더반

-the ban-

 

오늘은 한식카페 수성구에 위치한 더반을 다녀왔어요!

요즘 전통한옥카페?

 

유행인거 같습니다^^

저는 이런곳은 한번도 가본적없었는데

지인의 초대로 가보게되었네요

 

 

 

 

전통 한옥카페 더반  이쁘네요^^  

이런곳이 처음이라서 그런지

마음에 들었어요 ㅋ

음식도 깔끔하니 괜찮네^^ 괜찮아

 

 

 

 

요렇게 이쁘게 테이블 셋팅  되어있네요^^

너무 이뻐서

사진을 몇장을 찍었는지 모르겟어욤^^

사실 손으로 직접 빚은 순수 생막걸리

복순도가 손막걸리

 

먹어보고 싶었는데 ㅋ

대낮이라서 자제 했어요 ㅎ

 

 

 

여기저기 다 이쁘게 셋팅 되어있어서 마음에 드는군요^^

이렇게 어떻게 디스플레이 인테리어 꾸밀까요?

저는 진짜 꾸미는거에 영 ~ 소실이 없어서리~~!!!

 

 

 

이쁘다

원목 테이블

내가 원하는 로망의 테이블

우리집도 이렇게 꾸미고 싶다

 

난 꾸미는 거 치우는거 다 이런거 소질 없어가

참으로 걱정이긴 하다

 

 

 

음식이 깔끔하니 진짜 ~~ ㅋㅋ 맛나보입니다

왠지 웰빙 느낌이 나는 음식들!!

 

지금 복근을 만드는 중이라서

너무 많이는 먹지 않았지만

조금씩 맛은 다 봤어요!

맛봤더니 너무 맛있고 좋아요

 

여기는 한번와볼만한곳이 아니라

자주 오고 싶어지는 곳입니다

가장 맛있는건 누룽지 입니다 ㅋ

 

완전 맛있는 누룽지^^

 

 

저는 점심특선

불고기 정식 먹었어요!

불고기정식 엄청 맛남 ㅋ

남편은 닭고기 시켰는데

저는 불고기가 더 맛있는거 같아욤

제가 소고기를 좋아해서 그런거 같음

 

 

 

여기 불고기 위에 얹어 진건 마늘 튀긴거? 굽은거?

완전 맛있어요 ㅋ

 

 

지금 완전 맛있다는 이야기 뿐이네요 ㅋ

진짜 ~~~ 마음에 들었어요!!

 

 

 

요건 닭고기 정식 ㅋ

남편꺼

 

으흐 ㅋ

다음에 우리 딸램 아들램

델꼬 여기 더반 다시 한번 가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