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올만에 김밥집 방문 ㅋ.ㅋ

by 라니공주 2014. 12. 23.

올만에 김밥집 방문 ㅋ.ㅋ

 

 

배가 고프면 참지말고 먹어야한다 ㅋ

나는 임신중이니깐 ㅎ

 

 

임신중에는 먹으면 안좋다고 하지만

참으면 더 안좋다고해서

가끔 먹는데 맛난다 ^^

내사랑 라멘~ ♥

 

 

요건 고추말이 김밥

매콤한거 너무 좋아하는 나!!^_^

 

 

요건 갈릭마늘돈까스

생각보다 이건 내 스탈아님

걍 나는 엄마표 돈까스가 제일 좋은거 같다^^

 

 

색깔부터가 ㅋ 댓깔이 별로야

돈까스는 원래 돈까스 소스가 들어가야 제맛인데 ㅋ

 

 

밥 저걸로 될랑가 몰라 ㅋ

우선 저 밥은 라면에 말아서 먹어야겠다 ㅎ

 

 

요건 감자튀김^ ^

 

 

짤랏다 먹기 좋게끔 ㅎ

 

이렇게 나는 오늘 이 세메뉴를 친구앞에서 다 먹어 치우고

친구에게 감탄의 박수를 받았다

원래 이렇게 안먹는 스탈이데 대단한단다 ㅋㅋ

 

나도 내가 대단하다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