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세상사는이야기

[결혼선물] 삼성진공청소기 침구싹싹 짱 VC334LHFK6B

by 라니공주 2013. 5. 26.

 

친구한테 받은 결혼선물 삼성진공청소기 싹싹

설거지, 빨래, 청소 아무것도 잘 해보진 못한 나로써 ㅋㅋㅋ

청소기도 잘 모르기에.. ㅋㅋㅋ

남편이 추천한대로 VC334LHFK6B 이모델로구입

 

삼성진공청소기 모양도 왠지 청소가 잘될꺼 처럼 생겼다 이쁘다 ㅋ

핑크색도 있다고 하던데

내가 좋아하는 삼성진공청소기 색깔이 핑크색이었다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조금 있지만 ㅋ

디자인이나 기능 성능면에서 아주 굿굿굿 이다 ㅎ

정말 머리카락 먼지까지 다 빨아 먹는 진공청소기

 

진짜 제일 좋은점이 먼지가 들어가고있는지 보통 청소기들은 먼지통을 봐야 알수있지만

이 삼성진공청소기는 먼지가 들어가면 초록불이 빨간불로 바뀌면서 ㅋㅋ 내마음까지 시원하게 해준다는거 ㅎ

정말 좋다

친구님아 삼성진공청소기 아주 잘 쓸게~~^ ^

청소가 잼있어 질듯 하다^^ ♥

 

삼성진공청소기 짱짱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