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세상사는이야기

[기저귀가방추천]KipLing키플링백팩가방

by 라니공주 2013. 9. 17.

[기저귀가방추천]KipLing키플링백팩가방 

우리남편이 내가 기저귀가방 필요하다니깐 내가 이쁘다고 했던

현대백화점에 눈독 들였던 키플링가방을 주문해줬다. ㅎ

센스쟁이 ㅋ내가 요거요거 마음에 든다고 하니깐 키플링가방 바로 찾아주시고 구매까지 해주셨다

역시 나는 결혼을 잘한거 같다

 

기저귀가방 많이 있지만 여러가지 알아봤지만

안이뻐서 이쁜거 찾다가 걍 기저귀가방으로 활용 많이들 하신다는 말에 키플링가방으로 선택했다.

그리고 우리 공주님에게 맞는 그리고 내가 좋아라하는 핑크가 믹스된 가방으로 선택했다.

 

난 어쩔수없나보다 ㅋ

뒤에 끈도 편하게 되어있고 ㅋ 나도 이제 이런 백팩을 배고 다녀야하는 서은맘이 되어버렸다 

당분간은 내인생보다는 우리 서은이의 성장과 건강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해야할것이다.

난 우리 서은이가 건강하고 이쁘게 씩씩하게 자란다면 더 이상 바랄것이 없다

 

수납공간도 많고 기저귀가방으로 써도 무난할 키플링가방이다 ㅎ

 

요렇게 옆에 키플링 마스코트 고릴라도 핑크색으로 달렸고

바나나까지 달려있다 느므느므 귀엽다  ㅎ

 

열어보니깐 은근 크다잉? ㅋ

키플링백팩 내가 매면 크겠는데 ㅎ

 

키플링 브랜드 너무 이뻐서 옛날부터 좋아라했는데

내가 이렇게 백팩을 구매하게 될줄이야 ㅋ

우리서은이 때문에 내가 안해보는게 없구만 ㅋ

 

우리 서은이 얼렁 집에가서 엄마랑 키플링가방매고 마실댕기자잉^^

우하하

 

2013/09/17 - [육아일기♥] - 신생아마이비실리콘칫솔&바나나브러쉬치발기

 

2013/09/10 - [우리이쁜이마루태교] - [가랜드추천]아기방꾸밀 베이비걸가랜드구입^^

 

2013/08/29 - [다이어트이야기] - 모유수유중다이어트(단기간)성공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