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

[김혜정산후조리원]웅진다책아기액자만들기

by 라니공주 2013. 9. 18.

[김혜정산후조리원]웅진다책아기액자만들기 

오감상자만들기 프로그램있다고 해서 후다다닥 나갔더니

웅진다책에서 오신 분이 아기액자 만들기를 한다고하네요 ^^

뭐든 많이 배우면 좋은거니깐 아기액자만들기 참가!!

요렇게 나무에 아기 사진을 꼽을수있도록 사과액자를 걸어주면 끝 ㅋ

 

다들 산모라서 너무 디테일하게 만들수없어서

간단하고 빨리 만들수있는걸로^^

이거 웅진다책 문화센터에서도 만들기 하는 아기액자만들기 프로그램이라고하네요^^

사과 두개에 아기사진을 걸수있도록 되어있구요

뽕뽕이 를 나무에 붙이면 끝나요^^

 

조리원에서 심심한데 아기액자만들기하니깐

시간가고 좋으네요^^

나중에 퇴실하면 웅진다책 문화센터 한번 가봐야겠어요 ㅋ

조리원퇴실하면 할일이 그득하네요 ㅋ

걱정이 태산입니다

 

이제 전쟁이 시작되는거겠죠?^^

설레이는 서은맘이옵니다!!

 

홧팅2

 

2013/09/17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기저귀가방추천]KipLing키플링백팩가방

 

2013/09/17 - [육아일기♥] - 신생아마이비실리콘칫솔&바나나브러쉬치발기

 

2013/09/10 - [육아일기♥] - [모유수유하기]우리아기건강은 초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