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

신생아마이비실리콘칫솔&바나나브러쉬치발기

by 라니공주 2013. 9. 17.

 신생아마이비실리콘칫솔&바나나브러쉬치발기

바나나치발기 준비 ㅋ

미리 준비했다고 사람들이 뭐 벌써 준비 했냐고? ㅋ 그러네요 ㅋ

왠지 아기 낳을때 이건 다들 하나씩 가지고 있는거 같아서

주문할떄 같이 했어요

바나나브러쉬치발기 주문하니깐 자동차보관용기도 주네요^^

우리 서은이는 딸램인데 자동차 보관용기 ㅋ

엄마랑 아빠가 차 좋아하니깐 우리 서은이도 좋아할꺼라 믿어요

하트3

 

그리고 신생아 잇몸건강을 위해서 실리콘칫솔 꼭 필요하겠죠?

왠지 한개로 안될꺼 같아서 구입할때 두개 구입했어요

아벤트코리아 마이비실리콘칫솔로 구입했답니다

하나씩하나씩 우리 서은이 용품이 쌓여 가니깐

우리집에 서은이 식구가 하나 더 는다는게 실감나네요^^

하트3

우리 서은이랑 빨리 집으로 가고 싶어요 ㅋ

조리원은 너무 답답다

신생아마이비실리콘칫솔 후기였습당

 

2013/09/16 - [육아일기♥] - [신생아오일추천]얼쓰마마앤젤베이비오일&로션

 

2013/09/16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서대구메디파크]제왕절개흉터제거CimeosilGELSHEET

 

2013/08/29 - [다이어트이야기] - 모유수유중다이어트(단기간)성공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