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

[신생아겔치약]마이비오랄후레쉬겔치약 딸기향

by 라니공주 2013. 9. 14.

 [신생아겔치약]마이비오랄후레쉬겔치약 딸기향

우리 서은이를 위해서 신생아 치약을 구입했다,

인터넷에 알아보니깐 마이비 가장 많이 쓴다 하길래

우선 마이비 후레쉬겔치약 딸기향으로 구입!!

우선 써보고 안맞으면 바꾸면 되니깐 ㅋ

느낌 아니깐~~~~ ㅎ

딸기향으로 샀음 ㅋ

무색소라서 좋았음!

 

0~2세까지 모두 사용할수있고 구강청정, 잇몸및 치아의 프라그제거에 탁월하데요 ^^

아직 이는 없지만 ㅋ 잇몸도 깨끗하게 우리 서은이 청결은 엄마가 지킨다 ㅎ

 

짠 생각보다 크기는 크지 않았고 ㅋ

치약 같지 않는 통 케이스 ㅋ

 

뒷면에 상세 정보가 적혀있고 불소 또한 불포함되어있어서 건강하게 사용하자

한국콜마가 제작했다는 군요 ㅋ

국산을 사랑하는 모습 ㅋ

우리 서은이 빨리 조리원 퇴실해서 집으로 데리고 가고싶다 ㅋ

사실 내가 너무 덥고 지친다

지루하다!!

산후조리원에서 언제 탈출할수있을까? ㅋ

수유하고 프로그램 받고 방에 오면 덥고 

보일러는 도대체 왜이렇게 빵빵하게 틀어주는건지 ㅋㅋㅋㅋ

 

신생아겔치약 꼭 준비하세요 ㅋ ♥

나는 마이비올랄후레쉬겔치약으로 우리 아이 잇몸을 지키겠어요 ㅎ

하트3

 

2013/09/10 - [우리이쁜이마루태교] - [가랜드추천]아기방꾸밀 베이비걸가랜드구입^^

 

2013/08/29 - [다이어트이야기] - 모유수유중다이어트(단기간)성공담

 

2013/08/28 - [우리이쁜이마루태교] - 달서구보건소임산부철분제무료배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