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세상사는이야기

[서대구메디파크]제왕절개흉터제거CimeosilGELSHEET

by 라니공주 2013. 9. 16.

 

[서대구메디파크]제왕절개흉터제거CimeosilGELSHEET

 

오늘 퇴원후 첫 외래 진료를 위해 서대구메디파크를 찾았다.

신생아 우리 서은이랑 나랑 둘다 진료를 해야해서 검진차 방문!!

조리원에서 일주일만에 바깥세상을 가는거라 너무 행복했다.

우리 서은이도 매일 같은 공간에 있다가 병원을 가니깐 기분이 좋았을거다 ㅎ

너무 꽁꽁 싸매어서 그런지 땀을 많이 흘리지만 그래도

햇빛을 받으면 안된다고 하니깐 서은아 조금만 참자

요건 제왕절개한 사람에게 흉터제거를 위해서 추천해주신 GELSHEET

흉터 생기는거 너무싫어서 검진 받으면서

흉터제거에 대해서 문의했더니 연고 보다는 이렇게 바르는 시트지가 더 효과적이라면서 붙이는거 추천해주셨다

그래서 바로 구매했다 ㅋ

근데 가격이 뜨헐 ;;;;;;;;;;;;;;;

슬퍼2

비싸다 7만원 가량 하는거 같다!!

그래도 내 몸의 흉터 제거를 위해서

이건 하루에 10시간 정도 바르고 씻을땐 땟었다가 다시 세척해서 붙이는 타입이라서

한달 정도 사용할수있다고 한다.

한달 정도 사용할수있다면 그렇게 비싼건 아니겠지  ㅋㅋ

아 엄마 되니깐 왜이렇게 점점 돈을 아끼기 시작하는거지 ㅋㅋㅋ

 

뜯어보니깐 배에 붙이는 GEL SHEET 한장과 세척후 발리는 건조하는 거 한장 그렇게 들어있네요 ㅋ

 

짠 ㅋ 요걸 흉터부분에 붙이고

세척하고 나선 이렇게 올려 놓고 건조시키면 된답니다^^

 

이렇게 달랑 두장이 7만원 ㅋ

효과가 얼마나 좋은지 지켜보겠어 ㅋ

서대구메디파크에서 검진 받고 제왕절개 흉터제거 겔시트 까지 처방 받고

오늘 콧구녕에 바람 쐬고 돌아왔어요!!

이제 조리원에서 나오면 다이어트하기만 하면 될듯 !!

 

아 낳기전에는 62키로였는데 수유하면서 조리원에 있으면서

쉐'크를 먹어서 그런지 벌써 10키로 빠졌어요

10키로만 더 빠지면 되는데 ㅋㅋㅋ

잘할수있겠지 !~!!

빨리 42키로 찍고 싶어요 

 하트3

 

2013/09/15 - [육아일기♥] - [김혜정산후조리원]나비흑백모빌만들기

 

2013/09/14 - [육아일기♥] - [신생아겔치약]마이비오랄후레쉬겔치약 딸기향

 

2013/08/28 - [다이어트이야기] - [-10kg]덩치작아지는법 으로 감량전후성공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