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이야기

[단백질짱]단백질쉐이크부작용없이 살빼기성공 까올

by 라니공주 2013. 10. 11.

[단백질짱]단백질쉐이크부작용없이 살빼기성공 까올

 

 

임신하면 같이 동반하는 살찜.ㅜ.ㅜ

난 입덧조차 하지않아서 멘붕 얼만큼 찔것인가??? 상상초월

임신중 22키로 증량 이렇게 많이 쪄도 되는것임? 그래서 살빼기를 할수 밖에 없었다

모유수유하면 살이 빠진다는 사람은 도대체 누구임? 난 절대 빠지지않아서

알아보던중에 단백질쉐이크부작용 없이 살을뺄수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난 정말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었다 항상 마른몸이었는데 살이 찌니깐 ㅋㅋ

거울이 싫어졌다 ㅠㅠ 믿을수 없었다 아기 낳고 늘어진 살들 ㅋㅋㅋ

정말 나의 일이 아닐것만 같았다..

사람들이 말했다 마른사람이 살이 찌고 나면 더 빼기 힘들다고 한번도

살빼기를 해본적 없기때문에 ㅋㅋㅋ 정말 그러하다...

임신중에 돌던 입맛이 나를 아직도 장악하고 있다 너무 힘들다.

그래서 우리 언니가 살을 뺀 단백질쉐이크 방법을 해보기로 했다.

그렇게 단백질쉐이크를 추천받고 저는  라는곳에서 상담을 받았다.

 

 

 

우선 언니가 먹는걸 항상 봐오던 나라서 어떻게 하는지는 잘알고 있었다.

그래도 다시 한번 설명을 듣고 해야할꺼 같아서 상'담을 했고 언니가 너무나 친절하게

저에게 맞는 걸로 알려주셨다  동변상련이라고 해야하나? 언니도 출산중이라서

육아중이셨고 마음이 갔고 저에게 맞게 잘 알려주셔서 믿고 할수있었다.

정말 빠질까? 하는 걱정이 되었지만 어닌도 빼고 쥔장언니도 뺀 스토리를 듣고

그리고

너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단백질쉐이크부작용없이

살빼는 방법으로 도전해서 성공해버렸다

이렇게 주문 하니깐 바로 다음날 빠른배송으로  단백질쉐이크부작용없이 하는 제'품들이 왔고

안에 먹는 방법이 너무나 자세하게 적혀있었는데도 불구 하고 언니가 다시한번 알려주셔서

믿음이 다시한번 갔다 안에 포장을 뜯어보니깐 단백질쉐이크 제'품과 함께 쏟아지는 사.은품들

너무 감동 받았다 이렇게 잘 챙겨주다니,,, 요즘 짝퉁도 많다고 하는데 여긴 왜 인지도가 높은지 알수있었다.  

나는 하체쪽이랑 뱃살 위주로 감량을 원했기때문에 이 많이든 걸로 선택해서 추천하는대로 먹었다

 

 

단백질쉐이크랑 함께 알'로에겔을 많이 먹으면 잘안빠지는 뭉쳐진 체'지방과 근육을 풀어줘서

허벅지 뱃살 팔뚝살 사'이즈 감량 하는데 탁월한 효과가있다고 하드라구요.

그래서 먹었더니 정말 내 허벅지가 몰랑몰랑해지고 흐물 흐물 했던 뱃살도 단백질쉐이크 덕과

알로에겔 덕에 몰랑몰랑해지면서 탄력적으로 사'이즈가 빠졌다.

사'이즈 66사이즈가 꽉 끼였는데 지금은 55사이즈 맞다 ㅋㅋㅋ

왜진작 안하고 고민만했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ㅋㅋㅋ

62키로 에서 40키로 감량 성공^ ^

22키로 성공 !!

단백질쉐이크와 강력추천 받은 언니 덕이다

까올 감사감사 ♥

 

 

먹는 방법은 정말 간단했다.

아침저녁으로 단백질쉐이크를 먹으면 되었고 난 모유수유중이어서 점심때 일반식사를 하고

그리고 중간중간 배가 고프면 아침저녁으로 단백질쉐이크를 한두잔 더 마셨다.

그랬더니 모유도 잘나오고 살도 두배로 더 잘빠지드라구요

그리고 허'벌티 를 같이 먹으면 몸안에 찌꺼기를 빼준다고 해서 같이 먹었더니

푸석푸석한 피부까지 촉촉해지면서 이쁜 피부를 가지게 되었고

친구들이 나를 보면 말한다 임신했던 여자 안같다고 오히려 피부가 더 좋아졌다고

살은 어떻게 뺏냐고? 그래서 난 당당하게 말하고 알려준다 단백질쉐이크부작용없이 빼는 방법으로 했다고 ㅋ

요즘 이렇게 자랑하는 재미로 산다는것 ㅋ

 

 

 

이렇게 한달만에 7키로 성공하고 자신감 붙어서 한달 더했더니 총 15키로 감량 성공 

아기 낳고 22키로 찐거 아기 낳으니깐 7키로 빠졌고 나머지 남은살 단백질쉐이크덕에 다 빠졌다는 사실!!

정말 너무 고맙다, 단백질쉐이크 덕에 자신감도 붙었고 언니덕에 코치 잘받아서

이렇게 이쁘게 살빼고 오히려 처녀때보다 사이즈는 더 줄어서 자신감이 넘치고

친구들 만나면 더 이뻐졌다는 소리에 너무 기분이 좋다

요즘 기분 좋고 자신감 붙으니깐 미소천사 라는 소리까지 듣는다.

육아에 찌들렸었는데 내가 이뻐지니깐 육아 도 즐겁고

내자신을 잃어버린거 같았는데 살빼고 나를 다시 찾은거 같아서 너무 너무 좋다

 

두달에 15키로 감량 단백질쉐이크 덕에 성공하고 이렇게 후기 쓸수 있는 여자가 되어서 신난다^^

이렇게 두달동안 단백질쉐이크로 살빼게 도와준 언니에게 너무 감사합니다

내가 빼고 느낀 소감 친구들에게 잘 전파하겠소이다 ㅋㅋㅋㅋㅋ

하트2

 

 

 

항상 작심삼일인 내가 혼자했다면 실패했을텐데

언니가 같이 힘들때 다독여주고 힘내라고 얘기 해주고 했기때문에 성공할수있었어요

정말 내가 추천받을곳을 잘 찾아갔구낭!!

언니가 하라는대로 했더니 이렇게 두달에 15키로 성공하고

감량 성공하고 지금 유지 잘하고 있어요

단백질쉐이크도 좋지만 역시 정품 사'이트를 찾는게 제일 인거 같네요 ^^

 

 

 

 

 

 

 

 

 

 

 

 

 

사랑해

2013/10/11 - [육아일기♥] - [얼쓰마마엔젤베이비] 엔젤베이비바텀밤

 

2013/09/25 - [육아일기♥] - [신생아물티슈추천]하기스프리미어물티슈

 

2013/08/28 - [다이어트이야기] - [-10kg]덩치작아지는법 으로 감량전후성공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