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세상사는이야기

대구근처 고령 미니멀동물원 나들이 ~*

by 라니공주 2014. 12. 28.

 

대구근처 고령 미니멀동물원 나들이~*

 

 

대구근처에 아기데리고 놀러갈만한 곳을 찾다가

고령 미니멀 동물원 을 알게되어서 갔어요 ㅋ

여기에서 호랑이를 만날수있다네요 ㅋ

정말 가까이서 호랑이를 봐서 깜놀 ㅎ

 

 

울타리를 뚫고 나올까바 무서울정도로

가까이 있었어요 ㅋ

은근 여기도 명소인가 봅니다

사람들이 많았어요^^

 

 

늠름한 호랑이의 모습 ㅋ

아직 우리 은이는 어려서 잘 기억 못하겠지만

아빠랑 엄마랑 여기왔다는걸

나중에 꼭 알려줄거예요^^

 

 

미니멀동물원에

사고뭉치 돼지들^^

풀어놓고 이렇게 돌아댕기는데

너무 귀엽네요^^

 

 

미니 돼지^^

너무 앙증 맞아요

우리 남편은 키우고 싶다고 할정도 ㅋ

전 그정도는 아니지만 귀엽네요^^

 

 

여기 시내에 들어오니깐

뱀을 직접 만져볼수있는 체험까지 가능하네요^^

 

 

전 도저히 용기가 안나서

체험못했는데

남편은 뱀 체험 다했어요 ㅋ

윽~~ 무셔무셔

뱀 들고있는 우리 남편 찍어주기^^

 

 

요건 너구리

없는게 없네요

나중에 우리 은이 더크면 델고 올만할듯 싶어요^^

 

 

 

새들도 많고^^

하루 추억하고 오기에 딱 좋은

대구근처 동물원

시간 되시면 놀러가보셔요^^

 

작고 앙증맞지만

여러가지 체험이 가능해서 좋았던거 같아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