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이쁜이마루태교

[러브쏘잉배넷저고리셋트]쁘띠미망 곰돌이모자DIY

by 라니공주 2013. 8. 22.

 [러브쏘잉배넷저고리셋트]쁘띠미망 곰돌이모자DIY

쁘띠미망 곰돌이모자DIY

 

 

러브쏘잉배넷저고리셋트 중에 곰돌이모자 만드는 법 배워볼까요?

저는 바느질 엄청 못하는데 은근 잘 만드는거 같아서 기분 좋네요

 

우선 재료를 살펴 볼까요?

분홍땡땡이 천, 하얀 레이어스 천, 날개 와펜, 바늘이랑 실은 무조건 있어야겠죠?

 

그리고 안쪽으로 돌려서 수성펜으로 0.5cm 안으로 홈질합니다.

 그럼 모자의 형태가 살짝 나올겁니다.

 

그리고 뒤집습니다. 그럼 겉면이 나와요^^

 

그리고 다시 한번 0.6cm 정도 간격을 두고 홈질을 합니다.

 

자 이번에는 이마쪽 방향을 홈질해서 서로 연결 합니다.

 

 

 

남은 부분도 홈질 하구요

 

 

반 접어주세요^^ 그럼 모자가 어느정도 곰돌이 모자 형태가 나오기 시작했어요^^

저는 와펜이 날개라서

곰돌이 모자 라기 보다는 날개모자가 더 어울리겠네요^^

 

한쪽 귀에 날개를 달구요!!

홈질해서 땡겨줍니다^^

 

반대쪽도 날개 와펜을 달아줍니다^^

 

짜잔 ^^ 이렇게 완성된 러브쏘잉배넷저고리셋트 쁘띠미망 곰돌이모자DIY 랍니다^^

신나2

 

2013/08/16 - [우리이쁜이마루태교] - [러브쏘잉]배넷저고리SET 쁘띠마망 양면날개 턱받이DIY

 

2013/08/14 - [우리이쁜이마루태교] - [러브쏘잉]쁘띠마망 발싸개 DIY

 

2013/08/22 - [다이어트이야기] - 단백질쉐이크요요 없이 허벅지가늘어지는법 성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