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이야기

단백질쉐이크요요 없이 허벅지가늘어지는법 성공♪

by 라니공주 2013. 8. 22.

단백질쉐이크요요 없이 허벅지가늘어지는법 성공♪

 

다욧하면서 가장 속상한것은 바로바로 뭐니뭐니 해도 요요 아니겠씀까? ㅎ

정말 많은 다욧을 하고 항상 몸매관리를 해야하는 여자분들

저도 항상 365일 다욧으로 수많은 다욧을 하고 요요를 반복하는 똑같은 여자 일인

결혼을 하고 아기를 낳고 그러려니 살다가 ㅋㅋㅋㅋㅋ

남편이 너무 충격을 줘서 다시 한번 살빼기를 결심하고 단백질쉐이크가 요요 적다는 말을 듣고

인터넷을 알아봤어요 ㅋㅋㅋ

정말 단백질쉐이크요요없을까요?

 

왠지 처녀때랑 달라진 내 몸매가 속상하고 남편이 점점 저를 멀리하는것 같은 마음에 굳은 마음을 먹고

인터넷을 뒤지기 시작 요즘 대세인 단백질쉐이크요요없는지 를 알아보던중에

정말 후기가 좋고 단백질쉐이크는 요요 없고 약이 아니라서 먹으면 건강하게 살이 빠진다는 말에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다시한번 시작해보기로했어요

저는 한달에 훅 빼는것도 좋지만 그것보다는 단백질쉐이크요요 없이 뺀다는 말이 더 와 닿았기에...

요요없이 빠지는지 많이 알아봤어요 ㅋ

 

그렇게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시작한 단백질쉐이크요요없는 다욧을 하기로 결심!!

그렇게 한 결과

한달에 8kg감량 성공하는 여자가 되었어요 ㅎ

이렇게 감량하고 나니깐 자신감이 넘치는 여자가 되었고 8kg감량 하고 오히려  사'이즈는 처녀때보다

더 가늘어져서 44사'이즈 가 맞는 여자가 되었대요 ㅋ 대박이지 않나요? ㅎㅎㅎ

사랑해

 

 

 

제가 단백질쉐이크요요 없이 8kg감량  성공한 모습이예요^^

살빼기전에는 내가 입고 싶은 핫팬츠, 미니원피스는 절대 꿈도 못꾸고 스키니진은 들어가지도 않고

상처 받았었는데 단백질쉐이크로 요요없이 살빼고 나서는 내가 핫팬츠 다 입을수있게 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정말 ㅋ 요즘 옷사는 재미로 살아요!!

자신감 백배 살빼고 나니깐 남편도 너무 좋아하구요 단백질쉐이크로 처음에 다욧한다고 할때는

돈주고 뭘그런거 하냐고 하더니 빼고 가니깐 운동 안해도 탄력적으로 살빠지니깐 남편이 괜찮다면서 ㅋ

건강을 위해서 아침식사로 먹자는 말까지 할정도로 좋아하네요!!

이게 호날두???? 가 먹는다죠? 그거 보더니 남편도 인정한 제품이예요!!

그리고 제가 워낙 다욧을 많이 해봤는데

유일하게 성공한게 단백질쉐이크라서 남편이 인정을 하는듯

근데 저도 많은 살빼기중에서 유일하게 처음으로 성공한게

단백질쉐이크요요없이 허벅지가늘어지는법이라서 대만족이구요!!

누가 물어보면 강력추천해줄수있을듯 합니다

단백질쉐이크 짱!!!!!!

신나2하트3

덩실덩실

 

 

 

 

 

저는 인터넷을 통해서 단백질쉐이크 요요 없는 다욧을 결정하기 위해서

많은 쇼'핑몰을 뒤졌는데 그중에서 허벅지가늘어지는법 후'기가 가장 많은 에서 상'담 받고

여기구낭!! 생각하고 단백질쉐이크요요없이 허벅지가늘어지는법 선택!!

언니가 너무 꼼꼼하게 설명해주시고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언니가 추천해주신 슬/림/허/벅/지/프/로/그/램 으로 바로 시작!!

주문하고나니깐 단백질쉐이크요요없는 제'품들이 바로 도착했어요

빠른배송에 감동!! 안에 뜯어보니깐 단백질쉐이크요요없는 제'품 말고도 샘플과 사은품 콸콸콸~~~~

정말 여기서 사람들이 단백질쉐이크 다욧을 많이 하는 이유를 알겠드라구요.

정말 너무 감동 적이었구요!!

여러가지 제'품을 많이 먹어볼수있어서 너무좋았어요.

 

정말 언니가 말한대로 후'기 대로 될려면 언니가 하라는대로만 하면된다고 해서

언니가 하라는대로 하기로 결심했고

혼자하면 절대 성공못했을껀데 안에 먹'는 노'하우도 자세하게 적혀있지만 언니가 먹는 방법 전'화 와서

다시한번 설명해주시고 힘들도 작심삼일 될려고 하면 응원해주시고 카'톡으로 관'리까지 해주셔서

단백질쉐이크 요요없이 감량 할수있었어요

 

굶어서 빼는게 아니라 아침저녁으로 단백질쉐이크 먹으면 체'지방이 빠지고 단백질이 들어가면서

체질개선이 되는거라서 저처럼 운동 싫어하는 분들도 쉽게 따라 할수있다는점이 좋았구요.

혼자 하는게 아니라 언니 관'리 받으면서 하는거라서 쉽게

한달에 총 8키로 성공 했어요^^ 기분 짱짱짱!!

 

이렇게 살빼고 나니깐 기분이 너무 좋드라구요!!

 

 

 

이렇게 언니가 하는대로 아침저녁 단백질쉐이크를 식사대용으로 먹으면서

점심은 일반식사 한'식 잡곡밥 위주로 먹으면서 살빼기를 돌입했어요

굶는거 아니라서 좋았고

저처럼 입맛조절 못하는 사람들도 쉽게 식'탐 잡는

마시면서 식'탐조절도 되니깐 힘들지 않드라구요.

그리고 커피도 안땡기게 해주고 피부까지 좋아지니깐 요즘 결혼하고 제2의 여성이 되어가고 있어요 ㅋㅋ

대박이지 않나요? ㅋㅋㅋㅋ

그리고 허벅지가늘어지는법 으로 지금 허벅지 4인치 감량하고 ㅋㅋ

맞는 바지 없어요 ㅋ

그래서 핫팬츠 스키니 이런거 마구마구 사고 있는중

남편도 이쁜옷 입으니깐 좋은지 사주네요!! 남편한테 사람까지 받는 여자가 되어서 너무 좋아열 ㅋㅋㅋ

 

 

 

 

 

그리고 단백질쉐이크요요 없이 허벅지가늘어지는법 중에 언니가 강력추천해주신

단백질쉐이크와 함께 공복때나 수시로 먹으면 잘안빠지는 뭉쳐진 체'지방과 근'육을 풀어줘서

허벅지가늘어지는법에 제격이라고 해서 수시로 먹었고

언니 말만 믿고 한박스를 질럿더니 두개더 주시면서 힘을 주시드라구요

더 열심히 먹었더니 정말 단단한 허벅지와 그리고 뱃살이 빠지기 시작했고

그덕에 한달에 총 허벅지4인치 감량하는 결과를 보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정말 언니말들어서 안되는건 없나봐용

약해질까봐 다욧일기장까지 챙겨주시고 그덕에 지금 저는 몸매 이쁘다는 소리 엄청 들으면서

모임가면 친구들이 너 뭐했니? 너무 이뻐졌따고

단백질쉐이크요요없는 방법 물어봐요 ㅋ 그거 자랑한다고 요즘 입이 너무 쉴새 없이 바쁘답니다

 

 

 언니가 코'치해주는대로 만 했을뿐인데

그리고 맛있는 단백질쉐이크만 먹었을뿐인데 이렇게 이뻐지고 자신감까지 찾아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지금 여름에 마지막 다욧을 준비하고 있고 요요로 걱정을 하고 있다면

다욧을 마음먹었다면 단백질요요없이 빼는 허벅지가늘어지는법 강추합니다 ㅎ

진짜 작심삼일 저도 성공한 살빼기라서 누구든지 모두 할수있어요 !!

 

한달에 8kg감량하고 유지식으로 단백질쉐이크 먹고

지금은 요요없이 이쁜 몸매 자랑하고 사는 처녀같은 주부되었답니다 ^^

파이팅

 

 

 

힘든거 있다면 무조건 단백질쉐이크 언니에게 코'치 받고 카'톡으로 물어보면 알려주니깐

편하게 스트레스 안받고 다욧 가능해서 좀더 쉽게 감량할수있어요 ㅎㅎㅎ

 

 

 

 

 

 

오케이3

 

 

2013/08/21 - [우리이쁜이마루태교] - [아이허브직구]애티튜드 얼룩제거제

 

2013/08/21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대한민국 습기제거제]물먹는 하마 옷장용 4개입

 

2013/08/20 - [다이어트이야기] - 허벅지가늘어지는법 성공하는 허벅지살빼는 최고의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