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이야기

알로에겔효과로 하체살빼기 성공했지요 짱!!(-10kg)

by 라니공주 2013. 8. 23.

알로에겔효과로 허벅지살빼기 성공했지요 짱!!(-10kg)

 

안녕하세요 알로에겔효과로 하체살빼기 성공한 다욧일기♥

하체살빼기 하고 싶어서 안해본거 없이 다 해봤는데 실패하고

알로에겔효과가 좋다는 말에 시작했어요

 

안해본게 없어서 이것도 될까? 하는 걱정을 햇는데

친구가 알로에겔효과 좋다고 하체살빼기로 제격이라고 말해줘서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해보기로 마음먹고 시작했어요 

 

이렇게 알로에겔효과로 한달에 총 10kg감량 하고 하체살빼기 하고 나서

친구들이 저 보면 여리여리한 몸매의 소유자라고 말해요!!

 

원래 하체굵다고 놀림 엄청 많이 받았는데 정말 이렇게 확실한 하체살빼기는 처음 봅니다.

제가 하체살빼기 성공한 비법은 알로에겔효과 입니다!!

지금 아낌없이 하체살빼기 공개할게요~♥

 

 

 

 

진짜 너무 스트레스 받는 저의 하체살빼기 프로젝트

 

이번여름에는 꼭 입어 보지 못한 핫팬츠 입어봐야지~

그리고 두꺼운 청바지에서 벗어나야지..

체'지방을 빼서 땀흘리지 않고 이쁘게 몸매 들어나는 옷 입고 다녀야지

결심 또 결심하고 인터넷을 뒤지고 하체살빼기 쇼'핑몰을 찾아나섯어요

항상 두꺼운 청바지가 내 하체를 스칠때마다 허벅지 안쪽이 닳아서 버리는 슬픈현실

저는 벗어나고 싶어서 찾던중에 하체살빼기 후기가 가장 많은 에서

상'담 받고 언니가 하체살빼기 전문이라고 해서 믿고 해보기로했어요

여러군데 알아볼려고 했는데 너 꼼꼼하게 하체살빼기에 대해서 설명해주셨고

궁금한거 속시원하게 다 알려주셔서 믿고 시작할수있겠다!! 싶어서 바로 결정했구요.

언니도 하체살빼기 했다고 해서 열심히 해보기로했어요

 

올여름은 진짜 무조건 하체살빼기 하고 비키니 입고 수영장 가보는게 제 소원이예요!!

no2

아자!!

 

 

이렇게 한달동안 10키로 감량 하고 멋지게 전신샷 사진 찍는 여자가 되었고

예전에 입지 못한 핫팬츠 그리고 나시 입고 댕기는 여자가 되었어요

 

정말 혼자 했다면 절대 성공 못했을텐데 를 만난덕분에 감량 성공했어요.

정말 하체살빼기 죽어라 하고 운동 죽어라해도 안빠지던 살이 언니를 만나서

하체살빼기 알로에겔효과덕에 감량 성공할수있었어요.

저는 상체는 항상 날씬햇는데 굶어서 빼니깐 상체만 주구장창 빠지드라구요.

그래서 매번 살빼고 나면 밸런스가 안맞았는데 알로에겔효과는 먹고나면

체'지방이 빠지고 잘안빠지는쪽 라'인을 잡아줘서 밸런스를 맞춰줘서 몸매가 이뻐지는게 정말 좋으네요.

예전에도 알로에겔효과 알고있었지만,

정말 인터넷에 있는게 된단 말이야??? 맛있을까??? 될까???생각만 하다가 안했는데

마음이 급해지니깐 하게 되드라구요. 안해본걸 고민해봐야 고민만 될뿐 ㅋ

해보시고 후회 해도 해야지 하고 했는데 마지막이라고 생각한 알로에겔효과 덕에 하체살빼기

확실히 성공하고 이렇게 후'기 남기는 여자 되어서 너무너무 신이 납니다.  

 

 

 

우선 언니가 추천하신 하체살빼기 프/로/그/램으로 언니말 듣고 바로 시작했어요

주문했더니 바로 다음날 배송 되어 왔어요

엄청 빠른배송에 깜놀!!

거기에 하체살빼기안에 포장을 뜯어보니깐 사'은품이 콸콸콸~~~~~~~

사은품도 잘 챙겨주시고 선물도 많이 주시고

정말 왜왜왜왜 여기서 많이들 살빼기를 하는지 알겠드라구요.

정말 너무 만족스러운 그리고 하체살빼기로 확실한 곳이라서 너무 탁월한 곳을 선택해서 기뻐요

 

혼자 하체살빼기 했으면 절대 못했을겁니다

언니가 제가 힘들때마다 잘 도와주셧고

그리고 처음에 배송 해주셧을때 안에 하체살빼기 먹'는방법도 자'세하게 잘 적어서 보내주셔서 믿고 따라 했더니

성공할수있었어요

감량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설명서 엄청 꼼꼼하게 적어주시고 언니가 하라는대로 노하우대로 만의 노'하우 대로 했더니

정말 궁금한거 없이 시원한 답이 적혀있드라구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전화 와서 먹는 방법 다'시한번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셔서 믿고 열심히 할수있었어요

 를 아침저녁으로 식사대용으로 드시는거구요.

점심은 일반식사 한식위주로 드시면서 잡곡위주로 먹으면서 하는건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먹기 편했구요.

요거 먹으니깐 체'지방이 빠지고 단'백질이 들어가면서 감량이 되는거라서

칼로리 줄여서 감량 되는게 아니라 이안에 허'브약초성분때문에 감량이 된다고 하드라구요

중간중간 배고플때마다 한두번 더 먹으니깐 배고프지 않고

먹성 좋은 저에게도 딱인 제'품이라서 신납니다.

 

이렇게 달고 맛있는데도 칼'로리가 90칼로리밖에 안된다니 너무 신기하네요~!!

이렇게 언니 말대로 시작했는데 맛까지 맛있어서 열심히 먹었어요

 

 

 

 

이렇게 감량 하면서 같이 하체살빼기에 제격인

이게 저에게 딱 필요한 제'품이라서 욕심이 나드라구요

그래서 물어봤더니 자주자주 마시면 정말 사'이즈가 빠르게 빠진다는 말에...

언니말듣고 믿고 요아이템을 열심히 먹어보기로 하고

 

알로에겔효과로 한달에 하체살빼기 성공 위해서

한박스를 주문했더니

언니가 알로에겔효과 확실하게 보라면서 두개 서비스를 주시는 멋쟁이 코'치님

그렇게 한달 제대로 먹어봤는데

먹었더니 알로에겔효과 확실하게 나타나드라구요

뭉쳐진 체'지방과 근'육을 풀어줘서 잘안빠지는 라인 허'벅지 뱃'살 팔'뚝살 옆'구리 라인이 빠지드라구요

이렇게 정말 사'이즈 많이 줄어서 한달에 하체 4인치 빠지고 뱃살 5인치 빠지는

놀라운 결과가 나타났어요^^

정말 하체살빼기 얼마나 어려운줄 알기에 이렇게 빠지는거 보니깐 신기하고 또 신기하네요  

정말 혼자 하다가 실패 보신분들 여기 코'치님에게 상'담 받아보세요 !!

굿굿굿

사랑해

 

 

 

 

 

그리고 저의 옆에 제 입'맛 식'탐을 잡아준 멋진 나의 물

이녀석을 자주 마시니깐 몸안에 찌꺼기 독'소가 빠져서 그런지 몸이 가벼워지고

그리고 피부도 좋아지드라구요

너무 좋아서 자주자주 마시고 이거 마시고 친구들에게 피부 좋아졌다는 소리 많이 들었구요

물 잘안먹는 내가 이거 마시고 화'장실도 잘가는 사람이  되었어요

우리 코'치님은 저에게 딱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해줘서 정말 제가

확실하게 잘 따라해서 한달에 10kg감량하고

허벅지 사'이즈 4인츠 뱃살 사'이즈 5인츠 줄이고 감량 성공할수있었어요

강력추천 강추 하자나~~~~~♥

 

정말 하체살빼기 때문에 고민 하고 있다면 추천합니다!!

저처럼 작심삼일 살빼기 항상 실패했다는 분들 다들 추천드려요^^

 

 

 

 

 

 

 

 

 

 

 

알로에겔효과로 하체살빼기 성공했지요 성공담이어요!! 이상 end

 

오키

 

 

 

 

2013/08/22 - [우리이쁜이마루태교] - [러브쏘잉배넷저고리셋트]쁘띠미망 곰돌이모자DIY

 

2013/08/22 - [다이어트이야기] - 단백질쉐이크요요 없이 허벅지가늘어지는법 성공♪

 

2013/08/21 - [우리이쁜이마루태교] - [아이허브직구]애티튜드 얼룩제거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