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세상사는이야기

로이드반지 우정링(커플링)♥

by 라니공주 2013. 4. 1.

 로이드 반지우정링(커플링)♥

로이드가니깐 커플링(우정링)이 엄청나게 많드라

어디서 커플링(우정링)을 맞추나 고민하시는분들

고민 마시고 가보세요 정말 엄청나게 많은 커플링(우정링) 이 넘쳐 납니다.^^

오랜 인연의 친구와 마음을 맞추었어요.

증표 인셈이죠 로이드 커플링(우정링) 으로 우리는 서로에 대한 마음을 간직하기로 다짐했어요 ㅋㅋㅋ

항상 잘 챙겨주고 자기 자신 보다 날 더 아껴줘서 너무 고맙게 생각하는 내친구!!

제가 표현은 잘 못하고 요즘 너무 바쁜 관계로 함께 하는 시간이 줄었지만

마음만은 로이드 커플링(우정링) 만큼 그만큼 함께 매일 생각하고 있다는거

알아주면 너무 고맙겠다는 생각 ♥

 

 

나도 매일매일 반지보면서 니 생각 많이 할께

로이드반지 우정링 항상 잘 간직하기!!

잊어버리기 없기 ♥

 

로이드반지 우정링(커플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