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세상사는이야기

프랑스파리 루브르박물관♥

by 라니공주 2013. 4. 2.

 프랑스파리 루브르박물관

프랑스파리 평생가기 힘든데... 인생살면 신혼여행가면서 처음으로 유럽이라는 곳에 가게 되었다.

다빈치코드 라는 책을 읽으면서 루브르박물관 꼭 한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정말 멋지드라... 엄청난 관광객들이 몰려있었고,

루브르박물관에는 모나리자 그림이랑 비너스 상 정말 교과서에서 볼수있는 그런 멋진 작품들이 전시되어있었다.

너무 넓은 루브르박물관 을 다볼려니 하루는 턱도없을듯 했지만 반나절을 목표로 열심히 봤다 ㅋ

루브르박물관 은 다시 와도 또 새로울것만 같다.

이층에서 바라본 전경은 정말 멋진 모습이었다.

루브르박물관 내 가슴속에 고이고이 새겨놓고 왔다.^^

멋진 루브르박물관안에 전시되어있는 비너스상!!

내가 내눈으로 직접 보다니 믿기지 않는구나!!

루브르박물관에서 비너스상을 봤다는 감격에 사진도 한컷 찍고...

기념샷도 찍었따.^^

유럽 여행을 간다면 루브르박물관은 꼭 가보라고 추천하고 싶다.

내 가슴속에 평생 루브르박물관 그리고 프랑스파리 기억할것이다 ㅋ

잊을수 없는건 봄옷만 챙겨갔는데 한파로 인해 ㅋㅋ 한벌로 일주일을 버텼다는

봄에 무슨 한파야 정말 ㅋ 멘붕!!

루브르박물관 관람후기였어요.^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