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이야기

먹으면서살빼기,술살빼기성공해서 리즈시절찾기♪

by 라니공주 2018. 3. 19.

 

먹으면서살빼기, 술살빼기성공해서 리즈시절찾기 ♪

 

 

전 임신중에 살이 엄청 찐 먹방녀여요

먹방을 좋아하고 항상 음식을 달고 살아서

임신중에도 일주일에 7키로 찌는 병원에서도 어떻게 하면

이렇게 찔수있냐고 물어볼 정도!!

 

그래서 출산하고나서도 안먹고는 살을 못뺴기에

먹으면서살빼기 를 알아보았습니다.

 

출산후살빼기도 좋지만

수유 끊고 끊을수없는 술살 ㅋㅋㅋㅋ

술살이 늘어나면 출산후에는 뱃살은 늘어질대로 늘어져서

술살 엄청 찐다는거 드셔보신분들은 아실것임^^

 

 

 

그렇게 저는 먹으면서살빼기를 할수밖에없었어요

이대로 술살뺴기 실패하면

뱃살 늘어진대로 ㅠㅠ 아가씨때 몸매는 사라진채

의욕도 희망도 없이

그냥 아기만 바라보고 살아야하기에,,,

그런 인생은 살수없기에,,,,

먹으면서살빼기해서 총 28키로 감량 성공했답니다.

 

 

굶어서하는건 해봤지만

그럼 몸만 상하고, 다시 술만 먹으면

술살빼기 하기전으로 돌아가는 반복된살빼기를 거듭하면서

 

제대로 영양챙겨가면서 식습관 개선해야겠다고

마음 먹으면서 알게된 먹으면서살빼기로

살빼기성공!!

 

혼자했다면 못햇을텐데,,,,

웰니스코치님이 잘 도와주셔서 이렇게 리즈시절까지 찾았습니다.

 

▲△▲△▲△

위에 제가 먹은 플랜입니다.

자세한게 궁금하다면 상담 받아보셔요!!

 

 

 

 

이렇게 술살빼기 하고 뱃살이 사라지고 좋은건

자신감이 생기고, 아이만 바라보는것이 아니라

제자신을 가꾸게 되면서

정말 추리하게 다니는게 아니고

이쁜옷 입으면서 리즈시절을 찾았다는거예요

 

요즘 100세 시대에 고작 30대인데

살쪄서 우울하게 건강하지 못하게 살수없기에,,,

이렇게 먹으면서살빼기 성공하고,

저처럼 살빼기 여러번 실패해서 우울함을 느끼는 분들에게

희망을 드리고자합니다^^

 

 

 

술 먹으면 맛있고

신도나고

끊기 힘들지만,

끊고나서 몸매를 만들면,

더 커다란 행복과 건강이 나에게 찾아옵니다.^_^

 

가끔 먹는 술은 즐거울수있으나

자주 먹는 술은 가족과

나의 건강과 뱃살만 늘어나게 할뿐이예요^^

 

술살뺴기 고민중이라면

먹으면서살빼기 강추강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