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세상사는이야기

문경휴게소 라면&열무김치국수

by 라니공주 2014. 5. 15.

문경휴게소 라면&열무김치국수

 

 

요즘 문경휴게소에는 이렇게 칼로리 표시도 되어있네요 ㅎ

신기하네요 ㅋㅋㅋ

칼로리 보니깐 입맛이 줄어들려고 해요 ㅋㅋ

하지만 배가 고픈 관계로 나는 나는 라면김밥을 먹기로 했어요

뜨얼 이건 칼로리가 537kcal

가장 높은 칼로리의 소유자를 선택했네요

대단합니다 ㅎㅎㅎ

그래도 배가 고프니 먹고 살아야죠 ㅎ

 

 

친구는 문경휴게소에서 열무김치국수를 시켰어요 ㅋ

음....보기엔 그냥 저냥 그런거 같네요 ㅎㅎㅎ

맛도 그닥 ㅎㅎ 맛있을려나?모르겠어요 ㅎ

음 ㅋ 전 ㅋ 이건 안먹을래요 ㅎ

 

 

 

내 라면 김밥이 나왔어요 ㅋ

문경휴게소는 이제 패스해야겠어요 ㅋ

그닥 맛없어요 왜 이런 라면 맛이 나올까요?

그래도 배가 고파서 라면이 나를 먹는지 내가 라면을 먹는지 알수없네요

요기 잘하고 떠납니다 ㅎ

라면도 먹고 스무디도 한잔했어요 ㅋ

칼로리 걱정이 점점 되기 시작하네요 후덜덜 ㅎ

 

 

 

 

2014/05/09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대구스팀세차잘하는곳 찾아서 삼만리 ㅋ.ㅋ

 

2013/10/17 - [맛집이야기] - [광장코아맛집]코코플레이트

 

2013/10/17 - [육아일기♥] - [유모차추천]미마자리유모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