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세상사는이야기

[미아마스빈]푸른날드레스&포토크레딧슈즈 구입!!

by 라니공주 2013. 7. 11.

 

미아마스빈에서 이쁜 슬립온신발과 푸른날 드레스 구입!! ㅋ

 

포토크레딧 shoes

[싱그런 컬러스트라이프 슬립온]

뒤에는 망사로 되어있고 시원한 남색으로 되어있어서

임산부가 신기에 편할듯해서

하나 구입 ㅋ

가격도 엄청 저렴하네요

실물로 받아보니깐 은근 더 이쁘구요!!

미아마스빈 대구 쇼핑몰인줄 몰랐는데 정말 굿굿

 

은근 요즘 살도 많이 찌고 발이 부어서 ㅋ

235도 딱 맞네요 ㅋ

 

 

이쁘다 ㅋ

헤헤 잘 산거 같아요 ㅋ

미아마스빈에서 구입한 슬립온

 

자주자주 신어야지

이쁜 신발 사준 남편님 감사합니다 ~♥

 

유후 이거 신고 어디로 놀러갈까나 ㅋ

 

푸른날 Dress

[숄더에 탈부착가능한 리본이 있어 다양한 분위기로 연출하기 좋아요]

 

임산부라서 편안하게 원피스입고 싶어서 구매한 푸른날 Dress 

아직 입어보진 않았으나 이쁜듯!!

대구 유명 미아마스빈에서 이렇게 싸고 이쁜 옷을 득템하다니 굿굿  ㅋ

 

이건 사고 나니깐 주신 미아마스빈 손거울 입니다 !! ㅋ

이쁘디요? ㅎ

가방에 쏙 넣고 다녀야지^^

 

요리

 

 

2013/07/10 - [다이어트이야기] - [하체비만다이어트]운동없이허벅지살빼기

 

2013/07/10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지리산휴게소]지리산휴게소엔반달가슴곰이산다 ㅎ

 

2013/07/10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감삼동맛집]김밥천국불고기덮밥

 

2013/07/08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대구장기동맛집]갯벌의기적 조개찜

 

2013/07/02 - [다이어트이야기] - [날씬한몸매만들기]허벅지알로에겔효과로성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