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세상사는이야기

[감삼동맛집]김밥천국불고기덮밥

by 라니공주 2013. 7. 10.

[감삼동맛집]김밥천국불고기덮밥

요즘 쌀밥을 먹는게 좋아서 김밥천국으로 자주 점심을 먹으러 간다. ㅎ

점심 메뉴로 아주 맛있고 반찬도 잘 챙겨주셔서 맛있게 먹는다.

오늘은 김치, 호박무침, 감자볶음

 

나물, 김치, 오뎅볶음을 주셨따 ㅋ

너무 푸짐해서 좋아요 ㅋ

감삼동맛집 에서 밥 먹을때 최고인듯 ㅋ

 

 

저는 불고기덮밥을 시켰다

근데 불고기를 너무 많이주셔서 ㅋ

밥양이 작다

임산부 우대인것인가 ㅋㅋㅋ

이렇게 비비다가 밥이 부족하니 밥을 더주시는 멋진 쥔장님 감사합니다^^

 

이건 친구가 시킨 맛있는 참치김치찌개 ㅎ 많이 뻇어 먹었음 ㅎㅎ

너무 맛있는 점심식사였어요 ^_^ ★

 

 

또 가야지

파이팅

 

 

2013/07/08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대구장기동맛집]갯벌의기적 조개찜

 

2013/07/05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해외여행선물]도련님이 사준 배색팔찌♥

 

2013/07/02 - [다이어트이야기] - [날씬한몸매만들기]허벅지알로에겔효과로성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