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세상사는이야기

밀치회 시켜먹다 ㅎ

by 라니공주 2015. 1. 25.

밀치회 시켜먹다 ㅎ

 

 

 

 

오늘 언니가 와서 밀치회시켜먹다 ㅋ

어제 저녁에 회가 너무 먹고 싶어서

이곳 저곳에 전화를 했더니 대박 ㅋㅋㅋ

한군데는 배달부가 오토바이 들고 튀었다고 함 ㅋ

한군데는 불났다며 ㅋㅋㅋ 배달 안된다네

 

이건 뭐밍?

횟집 마다 왜이래? ㅎㅎㅎ

웃겨서 ㅋㅋㅋㅋ

 

세상이 요지경이다 ㅎ

 

그래도 오늘 회 맛있게 먹었으니깐

그걸로 만족해야지

 

 

맥주도 먹고 싶다 ㅋ

언제까지 무알콜 맥주를 먹어야하는가 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