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이쁜이마루태교

[수유쿠션추천] 슈가팝스 빅베어 수유쿠션

by 라니공주 2013. 8. 26.

 슈가팝스 빅베어 수유쿠션

아기 모유수유하면 필요하다는 수유쿠션 구매했습니다.

나는 작은줄 알았는데

엄청 나게 커요 ㅋ

저만 하다는 ...

작은 저는 질질 끄실고 댕겨야할꺼같아요 ㅋ

남편이 온통 분홍색을 사버려서 ㅋㅋㅋㅋ 내보고 분홍에 미쳤다며 ㅋㅋㅋ

반발중!!

슈가팝스 빅베어수유쿠션 너무 미리 산거 아닐까요?

모유수유 안되는 사람들은 사용 못하는데.....

??

전 왠지 수유 못할꺼 같아요 ㅋ

가슴도 점점 작아지고 있고 ㅠㅠ

그리고 젓 나올생각도 안하고 ㅋㅋ

지금 9일뿐이 안남았는데 왜이렇죠? ? ?

우리 아가는 도대체 언제 나올까요? 이제 슬슬 준비도 다 해가는데

출산가방도 싸야하는데 ㅋㅋㅋ

뭘 싸야할지 모르겟어요 ㅋ

멘붕 지대로 왔음

슈가팝스 수유쿠션도 들고 가야할까요? 이거 들고 가면 ㅋㅋ

캐리어 엄청 큰거 들고 가야할꺼같은데

살빼야하니깐 쉐'이크 부터 챙기고

이제 저는 체'지방 19프로 도전하겠습니다.

 

시간이 가면 갈수록 점점 떨리는 이마음을 어찌해야 좋을까요>???

걱정한다고 달라지는건 없겠지요?

다들 여자라면 겪는거고 잘해내는데 나혼자 지금 너무 걱정 하는것일까요?

아기 볼날이 기대되면서 무서운 이심정!!

다들 느끼시는거죠?

 

 

우리 아기 아프지 않고 쉽게 나왔으면 좋겠어요^^ ♥

이상 슈가팝스 빅베어 수유쿠션 후기였어요

 

 요리

2013/08/21 - [우리이쁜이마루태교] - [아이허브직구]애티튜드 얼룩제거제

 

2013/08/21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대한민국 습기제거제]물먹는 하마 옷장용 4개입

 

2013/08/20 - [다이어트이야기] - 허벅지가늘어지는법 성공하는 허벅지살빼는 최고의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