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이쁜이마루태교

[아기속싸개]유트러스 기적의속싸개

by 라니공주 2013. 8. 8.

 

유트러스 속싸개가 유명하다고 해서 구입할려고했는데 대전베이비페어에서 판매하는걸 발견하고

얼른 건졌다 ㅋ

인터넷보다 더 싸서 구입 완료  ㅋ

 

두가지 종류가 있던데

부드러운 벨크로 타입이랑

엄마의 뱃속처럼 편안하게 감싸주는 타입

 

이렇게 두가지 타입이 있드라구요^

 

저는 주저 없이 우리 마루를 위해서 두가지 다 구입했어요^^

 

 

사실 제가 살려고햇는데 시어머님이 사주셨구요^^

이거 뱃속처럼 편안하게 감싸주는 타입이라서 다들 많이 이용한다고하네요^^

그리고 국내생산이라서 기적의 속싸개 믿고 구입했어요

 

우선 첫번째 타입 요게 좀더 저렴해요^^

내가 좋아하는 핑크색으로 우리 공주님에게 어울릴만한 속싸개 ^^

정말 공주 같겠다^^

 

팔 넣는곳도 있구요^^

대충 찍었는데 뭐 편할듯 싶습니다^^

 

저기 팔거는 곳이예요^^

 

 

상자 뒤에 유트러스 기적의 속싸개 이용하는 방법도 적혀있어서^^

손쉽게 누구나 이용할수있어요^^

 

 

 유트러스 속싸개

빨리 사용해보고 싶네요^^

이제 36주차

한달만 있으면 우리 마루 만날수있어서

얼른 이것저것 준비해야하는데 준비할께 은근 많아서

뭘해야할지 고민됩니다 ㅠㅠ

 

 

요건 유트러스 기적의 속싸개

두번째꺼^^

 

 

 

 

땡땡이 타입이구요^^

이것도 이뻐용^^

 

 

 

 

 

 

 

유트러스 기적의 속싸개 두번째 버전이 더 비싸서 그런지^^

이게 천이 더 보들보들 해보이네요^^

 

훨씬 심플하고 사용하기 더 좋게 나온듯^ ^

똑같은 줄알았는데 약간 다르네요

두가지다 잘 활용할듯싶습니다^^

 

우리 아기 속싸개 벌써 두개나 생겼네요^^

내가 만들려고 DIY  사놓은것도 두개나있는데

우리 아이는 부자네요^^

 

우리 마루 빨리 나와

엄마가 보고 싶어~~~♥

 

하트3

 

 

 

2013/08/06 - [다이어트이야기] - [내가효과본단백질쉐이크]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효과짱

 

2013/08/06 - [우리이쁜이마루태교] - [마더케이]일회용모유저장팩!!

 

2013/08/07 - [우리이쁜이마루태교] - [대전베이비페어]마더케이 항균아가지퍼백

 

2013/08/02 - [맛집이야기] - [반고개무침회골목맛집]의성무침회

 

2013/07/25 - [우리이쁜이마루태교] - [대구만삭사진]베이비유스튜디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