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이쁜이마루태교

슈크레인형두마리 마루를 위해 건져왔어요 ㅋ

by 라니공주 2013. 8. 9.

슈크레인형두마리 마루를 위해 건져왔어요 ㅋ  

 

슈크레인형 두마리 대전베이비페어 가서 건져왔어요. ㅎ  

이 슈크레인형은 안에 편백나무 가 들어있어서 친환경적이고 몸에도 좋다고 합니다.

커플 슈크레인형^^  

우리 아이 몸을 생각해서 특허 낸 슈크레인형으로 구입했어요

저렴하게 살수있어서 좋고 크기도 커서 우리 아기에게 안성맞춤일듯 ㅋ 

요건 슈크레여자인형입니다 ♥ 

그리고 요건 슈크레남자인형이구요^^ ♡ 

두마리 이쁜 슈크레인형 !!  

어찌 아기보다 내가 슈크레인형을 더 좋아하는 것 같네요 ♡♥ 

 

♥~슈크레인형~♥

 

편백나무의 효능 (phytoncide)

-집먼지 진드기 생육저하 효과

-아토피 및 알레르기 피부질환 진정효과

-강력 항균 및 살균효과

-숙면을 돕고 심신 안정효과

-진정작용 및 스트레스 완화

-기억력, 집중력 향상효과

-실내공기 정화 및 면역기능 증대

 

 

사랑해4

 

2013/07/11 - [다이어트이야기] - 출산후다이어트성공하고 남편한테 사랑받기(후기) ♥

 

2013/07/11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미아마스빈]푸른날드레스&포토크레딧슈즈 구입!!

 

2013/07/11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경산와촌]명당폭포식당 고디잡으러 고고

 

2013/07/10 - [다이어트이야기] - [하체비만다이어트]운동없이허벅지살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