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이쁜이마루태교

[아이홈가구] 아기 베이비장 추천가구

by 라니공주 2013. 8. 12.

 

[아이홈가구]아기 베이비장 추천가구

 

이제 37주차 아기 가구 베이비장 구입완료!!
아이홈가구에서 살려고 고민하다가 이쁜 녀석들이 너무 많아서 한 고민 삼주는 한거같아요

당근 +토끼장을 살까 ? 이걸 살까? 얼마나 고민을 했던지...

근데 계속 계속 보니깐 이게 안질리고 좋드라구요.^^

그래서 손잡이만 하얀색이었는데 분홍색으로 체인지했어요

분홍색 하트 손잡이 로 체인지 체인지

아이홈가구에는 너무 이쁜 베이비장이 많아요 ㅋ

이렇게 하얀색이었던 손잡이를 핑크색하트 손잡이로

그것도 파스텔톤 핑크색 손잡이 바꾸고 가니깐 너무 이쁘네요

그리고 아래 큐티 물결모양으로 되어있어서 좀더 아기자기 하고 이쁜거 같아요

 

                    

딸래미면 핑크색 도배지 방을 쓸려고 브라인드도 핑크색으로 맞추놨는데

굿굿 ㅋ

블라인드랑 베이비장이라도 잘 어울려서 기분이 좋네요^^

 

저기 위해 슈크레 커플 인형은 대전베이비페어에서

편백나무가 들어있는 슈크레 인형 두마리 모셔와서 위에 장식했구요!!

이제 슬슬 아기 방이 나오는거 같아서

이쁘고 마음에드네요!!

어제까지만 해도 여기 아기 짐들만 한가득이었는데

아이홈 가구 덕에 이쁜 방이 하나 만들어졌어요 ㅎ

 

결혼전에 의자도 분홍색 집에서 가져왔는데 아주굿굿 ㅋㅋㅋ

난 핑크색만 보면 이렇게 신이 나요^^

          

 

우리 슈크레 커플들 잘 앉아있네요^^♥

요리

 

 

슈크레 인형 안녕!!^^

우리 아이 피부는 너에게 맡길게

편백나무를 넣어놔서 특허까지 받았다는

슈크레 인형 커플 한마리에 3만원!!

조금 비싼가? 근데 크기가 엄청 커요

75cm 정도 되는 크기입니다^^♥

 

 

짜잔!!~ ㅋ

 

 

아직완벽하진 않지만 조금씩 조금씩 아이 방을 완성 해나가야해요!!

이제 3주앞으로 다가온 나의 출산일 때문에

얼렁 준비해야하는... 그래서 긴장과 설렘과 떨림 으로 인해 ㅋ

준비하는 것도 우에 하고 있는지 모르겠으나, 우리 아이 베이비장과 우리 아이 방은 꼭 만들어주고 싶은

욕심에 열심히 출산물리스트를 적어가면서 꾸미고 있다는...

우리 마루 엄마가 빨리 보고 싶다

 

지금 임신 36주차 우리아이는 2.7kg 건강하게 자라나고 있어요^^ ♥

 

이상 제가 구입한 아이홈가구 베이비장 이었어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