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만 알려줄게~*

키즈클라이밍 장점을 알아봄~:)

by 라니공주 2018. 2. 19.

키즈클라이밍 장점을 알아봄~:)

 

키즈클라이밍을 알아보게 된 이유에 대해

오늘 카페에 점심을 먹으러 다녀왔는데,

우리 딸래미가 아들램도 아니고

운동신경이 뛰어남을 발견했습니다.

 

원래 어릴때부터 운동신경이 뛰어낫고

10개월차부터 걷기 시작하면서

엄청 높은 미끄럼틀도 겁없이탓고

뭐든 운동을 하면

자기 스스로 할려고 하는 승부욕도 있었어요.

 

 

카페에 갔는데

키즈룸에서 논다고해서

그러라고했는데

자기가 암벽등반하는거 찍어달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가봤더니

디게 잘 올라가는 모습을 발견했어요

오늘 처음 해본 암벽등반 치고는 꽤 잘하는 모습이 ㅋㅋ

신기했고

그래서 뭐하나쯤 배우게 하고 싶었는데

 

수영, 태권도, 발레, 밸리댄스, 방송댄스

많은걸 알아봤는데

다싫다고 하는거예요.

 

 

 

근데 요건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 실내 키즈클라이밍 장점을 알아보니깐

 

근력강화에 도움이 되고

지구력, 균형감각, 순발력, 향상시킬수있어

두뇌개발에 도움이 된다네요^^

 

평소에 사용하지 않는 근육도 사용해서

특히 잔근육을 사용하기때문에

어린이들에게는 부담이 없고

관절사이의 성장판을 자극해주기에

성장기 어린이에게 성장에 도움이 된다고해서

 

왠지 ㅋ키즈클라이밍 꼭 시켜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얼마전에 저도 클라이밍 배우고 싶어서

알아봤는데

딸램이랑 같이 다녀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유아클라이밍 장점 알아보고

내일 당장 상담 받아보러 가기로 결심햇어요.

 

어린이가 많이 하는 운동은 아닌거같으나

우리 아이가 좋아했으면 좋겠어요

저랑 같이 다니면 함께 하니깐

더 좋아할거 같기도 하구요~^^

 

키즈클라이밍 장점 여기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