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세상사는이야기

[푸마 운동화] 이효리,고아라운동화 푸마 TX-3

by 라니공주 2013. 5. 28.

[푸마운동화] 이효리, 고아라운동화 푸마 TX-3

 

푸마운동화 TX-3 구입기!!

연예인들이 많이 신는다고 해서 흔한건 싫어서 안살려고했는데

진짜 이쁘네요 ㅋ

왜다들 TX-3  라고 말하는지 알겠다

 

솔직히 운동화 하면 아디다스, 나이키가 대세고 많이 신는줄 알았는데

푸마운동화  TX-3 도 이쁘고 괜찮네요

 

 

이효리가 TX-3 신은 모습 이구요^^

그레이 남색도 엄청 이쁘네요

저는 빨 파 샀는데 ㅋ

남색은 안보였는데 TX-3  운동화 남그레이 보였으면 샀을텐데 ㅠ

 

짜잔 남편꺼랑 커플로 푸마 운동화 TX-3 구입했어요 이뻐요^^

 

 

짜잔 색깔도 깔맞춤해서 푸마 운동화 TX-3 샀구요^^

제껀 치수가 235인데 없어서 주문 했어요

푸마운동화 TX-3 생각보다 인기가 많나봅니다 ㅎ

 

 

두개 사면 20프로 할인도 해준다 해서 할인까지 받아서 산 푸마운동화 TX-3 구요^^

 

 

 

 

임신해서 그런지 이거 자주자주 신고 다니게 될듯합니다

우리 마루를 위해서 그리고 내 몸을 위해서 편안한 푸마운동화 TX-3 로 가벼운 발걸음 해볼려고 합니다^^

 

 

 

 

TX-3 푸마운동화 구입기였어요^^

헤헤 이쁘다 운동화 자꾸 사고 싶어지네요 ㅋ

운동화 잘 신지도 않으면서 수집할려고 하는 이상한 병이있네요 ㅋ

푸마운동화 이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