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세상사는이야기

허벅지살빼기 -6인치 빠졌다 오똑해 ㅎ

by 라니공주 2016. 1. 28.

허벅지살빼기 -6인치 빠졌다 오똑해 ㅎ 





올만에 블로그를 쓰는거 같군요!! 허벅지살빼기로 총 6인치 감량한 사람입니다 ㅎ 

저는 허벅지살빼기 가능할거라고 생각못했어요 

많은 살뺴기를 해봣으나 항상 번번이 실패했고 

성공하더라도 하체 빠지면 상체는 더심하게 빠져서 

볼품이 없었지요  그래서 저는 이것저것 ㅋㅋ 도전하는게 

점점 두려워졌어요!! 그러다가 허벅지살빼기를 알게되었습니다 

다들 이걸로는 허벅지가 빠진다고 하니깐 ㅋㅋㅋㅋ 

진짜 신기했네요!! ㅋ 

나는 나는 절대 못빼는데 허벅지살빼기를 

성공했다는 말에 저도 한번 도전 해보고 싶었어요 

그러면서 시작한 허벅지살빼기를 통해서 

3달만에 총 26키로 감량 

그리고 허벅지 6인치 15.24센치가 빠졋어요!! 

이건 놀랍지 아니한가요? 


예전에 굶는거랑 선식 허벅지살빼기랑은 달랐어요 ㅋ 

허벅지 는 빠졋으나 상체도 그렇다고 볼품 없이 빠지지 않았어요 

몸매라인이 전체적으로 발란스~~~~ 가 생기면서 

사람들이 몸매들이 이뻐졌다고 할정도 !! 

#몸매갑 ㅋㅋ 되었다고 해도 관언이 아님!! 





저는 저의 몸매 몸? 중에 가장 불만이었던게 허벅지 였는데 

그게 해결되니깐 자신감이 그냥 생길수밖에 없드라구요!! 


하면서 어렵지 않고 쉬웠던건 

굶지 않고 아침저녁으로 허벅지살빼기 하면서 

식사대용으로 수 ㅔ이크 먹으면 맛있고 

배부르고 포만감도 유지 되니깐 하기 쉬웠어요!! 



저는 식욕조절 잘 안되는데 

허벅지살빼기 하면서 먹는 ㅎ ㅓ브 ㅌ ㅣ덕에 

식욕도 조절 되니깐~~~ 입맛 땡기 없어서 좋았음!!! 


그러면서 물도 자주자주 마시니깐 

허벅지살빼기 하면서 몸매 발란스만 맞춰 진게 아니라 

사람들이 얼굴 피부도 이뻐졌다는 소리 하니깐 진짜 기분 업되는 거 있죠?^^ 



그렇게 매일매일 하니깐 한 이주 정도 하니깐 

점점 사이즈가 줄고 몸도 말랑말랑해지고 

딴딴한 내살이 점점 ~~~ 몰랑 해짐을 느끼며 

사이즈가 줄어들기 시작했나이다^^


역쉬 제품이 좋아도 

관리 받으며 지켜 먹는게 중요하다는 사실! !






이번에 다시 한번 느꼈어요 

허벅지살빼기 코치 잘 만난거에 만족 합니다!! 



진짜 좋은 사람 만나는게 쉽지 않지만 

저는 허벅지살빼기 코 ㅊ ㅣ중에 

쵝오의 코치를 만난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요 !!  


언니 인스타 친구인데 

진짜 인스타그램 스타 ㅋㅋ 

언니 잘나가는 여자였다!!!!!!! 






나의 탁월한 허벅지살빼기 선택!!! 

완벽하다고 전해라~~~~~^^ 



저의 살을 6인치나 빼주시고 

체지방 뺴고 몸매 미인으로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뷰~~~~~^0^ 



살도 빼고 몸매도 이뻐지고 체지방도 뺄려면 

허벅지살빼기를 선택하라고 전해라~~!! 







확실한 관리 

확실한 서비스 

확실한 사은품

확실한 제품 

확실하다!!!!!! 

라는 말밖에 ~~~ 

진짜 친절한 허벅지살빼기 코치덕에 

살빼고 용 되고 자신감 찾았으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