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세상사는이야기

골든슬럼버 무대인사 대구 꼭 가고싶었는데,,,,또르륵

by 라니공주 2018. 2. 23.

 

 

골든슬럼버 무대인사 대구 꼭 가고싶은데...또르륵

 

 

 

 

골든슬럼버 무대인사 일정이 잡혔네요

대구도 온다는 이야기를 듣고

검색햇는데 이미 한발 늦었습니다.

시내쪽으로 다오는거 같은데

골든슬러버 무대인사 대구 검색해보니깐,,,

 

벌써 이미 떄는 늦었구만.... ㅠㅠ

 

 

하하하하 ㅋㅋ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여러곳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 모든곳을

검색하는 노력을 해보았으나,

그것은 허사였다 ㅋㅋㅋㅋ

 

있을리가 없지 ;;;;

 

 

골든슬럼버 내용은 뭘까요?

아직 못봐서 모르지만 곧 보러갈랫는데

기왕 가는거 무대인사 까지 봤으면 참좋았을텐데,,,

슬픔슬픔이예요 ㅠㅠ

 

 

영화 골든슬럼버의 줄거리

 

착하고 성실한 택배기사

최근 모범시민으로 선정되어

유명세를 탄 그에게 고등학교 시절 친구

윤계상으로 부터 연락이 온다.

오랜만에 재회한 반가움도 잠시 그들 눈앞에서

유력 대선후보가 폭탄테러에 의해 암살당하는 사건이 생김

 

당황한 건우에게 무열은 이 모든것은 계획된것이며

건우를 암살범으로 만들고 그자리에서 자폭시키는게

조직의 계획이라고 이야기한다.

 

겨우 현장에서 도망치지만 순식간에 암살자로 지목되어

공개수배된 건우

 

그렇게 되면서 누명을 벗기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는 스토리를 담았어요~~!!

 

잼있겟는데...

왜사람들은 재미없다고 햇을까나?

 

 

 

윤계상도 나오는데 윤계상은 무대인사 안와서 속상하네요 ㅋ

같이 오면 진짜 더 열심히 가볼려고 노력할텐데...

 

여기도 역시 빵석

올빵석 ㅠㅠ

 

우쨰 구하는 방법은 없을까나요? ㅠ

 

 

 

요즘 아줌마 소녀감성이라서

진짜 꼭꼭꼭 가고 싶었는데 ㅜ

 

요즘 남자배우들 보면 소녀감성으로 돌아가는 ㅋㅋㅋ

내가 너무 웃긴다 ㅎ

 

골든슬럼버 무대인사 대구

가시는 분들은 사진 많이 찍어서 올려주세요 ㅋㅋ

기달릴게요~~~^^

 

그냥 무대인사 못가서 속상한 아줌마의 하소연이었습니다.

또르르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