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세상사는이야기

3월대구함박눈에 신나는 눈사람만들기~ ♥

by 라니공주 2018. 3. 8.

 

"3월 대구함박눈에 신나는 눈사람만들기~ ♥"

 

 

 

대구 3월에 겨울의 왕국이 된 마냥

흰눈 함박눈이 펑펑펑 내리고있는 아침

재난문자를 받고 깜짝 놀랬어요.

건조주의보 도 아니고, ㅋ

지진도 아닌 폭설주의보

대구에서 받기 힘든 문자인데,,,,

 

우리 아기들 눈 엄청 좋아라하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눈 보더니

너무 좋아하는 모습에,,,

오늘 등원은 걸어서 할려고했으나, ㅋㅋㅋ

 

 

밖에 상황을 보니깐 엄두가 나지 않아서

 

차량 운행도 엄두가 나지 않지만

차타고 이동후 어린이집 앞까지 왔어요

눈사람까지 만들어놓아서

아이들이 눈굴려서 나에게 던지고

눈사람 구경도 제대로 하고

눈 만지고 얼마나 즐거워하던지....

 

아기들 눈에는 눈내리는건 참 행복한 일인거 같아요 ㅎ

 

 

저도 생각해보면

아기일떄 함박눈 대구에도 많이 내렸음 좋겠다는 생각 많이했는데

사실 대구는 분지라 눈을 만나기 힘든데,,,

 

이번 3월 의 눈은 우리에게 조금 특별한거 같아요

 

봄이 오는줄 알고 봄 준비했는데

갑자기 겨울의왕국이라뉘....

이것참,,,,, 요즘 날씨는 진짜 가늠하기 힘든거 같아욤 ㅋ

 

 

혹시나 콧물을 흘리고 있어서

둘다 마스크로 무장하고

발 시럽지 않게 부츠 신고 나왔는데

잘 무장하고 나왔어요

 

저는 아무거나 신고 나왔더니 발 다 배림;;;;;;

 

저도 37짤이지만 눈보니깐 살짝은 기분이 좋으네요~!!

 

 

아이들 내려주고 저도 출근길 ♪

 

눈이 오니깐 엉금엉금 기어가는 대구사람들

우리는 눈에 익숙치 않아서

차가 거의 거북이 수준입니다

 

지나가다 보면 차가 여기저기 세워져 있꼬

비상깜빡이에 장난도 아니네요^^

 

출근시간이 엄청 길어지긴 했지만

즐거운 하루였어요.!!

 

네 마녀의날이라고 불리는 오늘

겨울의왕국이 된 대구 이야기!!

 

다들 즐거운 하루 되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