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세상사는이야기

JTBC 나이키 우먼스 21K 등록완료, 마라톤대회 꼭 뛰고싶어요^^

by 라니공주 2018. 3. 11.

 

JTBC 나이키 우먼스 21K 등록완료,

마라톤대회 꼭 뛰고 싶어요^^

 

대구 사는 여자이지만

운동을 진짜 시러하지만

요즘 나이가 들면 들수록 운동이라는것에

대한 매력에 빠져들고있다,

 

나이키, 아디다스에서 개최하는 마라톤대회

다 나가고 싶지만,

아디다스는 참고,

나이키 우먼스 21K 등록해볼려고 한다.

온라인 첨수를 하고 추첨을 통해서 참가를 할수있어서 ㅎ

갈수있을진 잘모르겠어서

일단 다 신청해보는걸로~!!

 

 

이렇게 달리는 모습이

언젠가 부터 멋있어 보였고,

뛸때 심장 뛰는 느낌이 너무 좋다.

 

#CHOOSE GO

러닝을 시작하세요, 세상을 움직이세요

 

#JUSTDOIT

#SUNDAY#LIVE

 

언제부턴가 이런 달리는 행사가 많아지고있다.

아무래도 건강한 라이프 가 대세가 되면서

그렇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든다.

 

↑ ↑ ↑ ↑ ↑

위 링크에 시티레이스 10K 바로갈수있어요!!

 

나이키 시티레이스는 남녀노소 모두 달릴수있다.

이것도 고민해봤으나

남편이랑 같이 뛰고 싶었는데,

이번에 달서구마라톤대회는 나가니깐

그걸로 만족하고

좀더 강력한걸로 선택하고 싶어서

하프로 해보고 싶었다!!

 

 

↑ ↑ ↑ ↑

클릭시 참가신청 링크로 바로 넘어갑니다

 

내가 신청한것은 나이키 우먼스21K 였고,

나는 과연 얼마만에 들어올수있을지

궁금하기도 하다.

 

완주 하면 뭐 만족감??

이런것들이 생기겠지???

 

 

 

참가 하시고 미션을 행하면 된다

 

NRC 앱을 활용하여 미션 참여 하면되고

 

참여하고 나서 나의 인스타그램 SNS 에 업로드 하면된다.

 

간단하고 잼있을거같은 마라톤대회

혹시 모르고 있다면 신청해보세요.

조기마감 되니깐

빨리빨리 신청하셔야합니다.

3월31일 까지 참가 신청 받고 있어요^^

 

 

 

등록하고나니깐

4월22일날 입고 갈 옷을 깔별로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ㅋ 또 철없는 아줌마모드 로 돌변!!

 

집에있는 옷도 많으니깐 그거 입고 뛸까?

아니면 여기 러닝제품 구매하라는데

사놓을까? ㅋㅋㅋㅋㅋ

 

무튼 꼭 참가해서 뛰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참가신청 당첨되면 옷은 고민해봐야겠어요~

 

 

제가 가고 싶어서

쓴 진심어린 글입니다~~~!!^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