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세상사는이야기

굵직하게 썬 오징어회는 사랑입니다♥

by 라니공주 2018. 5. 28.

 

굵직하게 썬 오징어회는 사랑입니다♥

 

 

친구집에 논노갔어요 ㅋ

여기가면 항상 먹는 저만의 메뉴 오징어회가있어요

 

대구집에서도 오징어회,회종류를 좋아라해서

자주 먹곤하는데

대구에서는 이렇게 굵직하게 썰어주는 오징어횟집이 없어요

 

얼마전에 휴가에 가서 홀릭하게 된 오징어회

 

 

잘라주는 크기부터 달라요

식감이 달라서 얇게 썰었을때와 느낌이 다른 오징어회를 만날수있어요

 

오징어회 매니아로써

얇게 짜른 오징어회만 먹어보았는데

굵게 자른 오징어회는 진짜 사랑입니다

 

그래서 대구에서 오징어회 배달 시킬때

굵게 짤라주실수있는지 물어볼 정도인데

이렇게 잘라주는 집이 잘없고

이런 맛이 잘안나요!!

 

 

제친구와 함께 수다를 떨면서 먹어서 그런가요?

저기있는 ㅋㅋ 오징어회 거의 내가 다 먹은듯;;;

 

역시 수도권이 좋은가요?

대구 촌여자 서울가서 신났지 말입니다!!

 

그리고 특히 육아에서 해방되었다는게

저를 더 설레이게 만드는거 같아요^^

 

 

친구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아서

싱글라이프를 즐기는데

 

원래 상대방의 행복이 부럽다고

제가 ㅋㅋ 육아하는거에 가끔 지쳐 그런지몰라도

친구가 이렇게 즐겁게 사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친구는 또 제가 결혼해서 가정을 꾸린 모습이 부럽겠죠?

 

각자 서로의 행복을 바라는

진정한 친구입니다 ㅋ

제가 자기 집에 간다고 하니깐

오징어회 시켜서 이렇게 기다려주는 친구야

고맙다~~~ 너가 더더더더더 행복해지길바라고

 

또 ㅋㅋㅋㅋ 오징어회 사죠~~!!(POINT)

내 블로그몰라서 못들어오겠지만

내가 직접 ㅋㅋㅋㅋ 말로도 전달해줄게!!

 

 

사랑한다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