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세상사는이야기

내마음에 쏙드는 스마일왕골가방 ♥

by 라니공주 2018. 5. 30.

내마음에 쏙드는 스마일왕골가방♥

 

방콕여행을 가기전에 ㅋㅋㅋㅋ

왕골가방 하나는 가져가야할거같아서

내마음에 드는 스마일왕골가방 하나 구입햇어요^^

 

핸드폰이랑 필요한 용품들만 넣어서

간단히 바다 나갈때 들고 갈예정입니다^^

 

 

 

스마일모양 너무 밝아서 좋아라하는데

 

이거 진짜 마음에든다

 

우리딸래미 보면 달라고 할거같아서 ㅋㅋㅋㅋ

몰래 숨겨놓을려고요.

 

 

이힛 ㅋㅋㅋㅋㅋ 이쁜거 판매해주신 쥔장님 감사합니다.

 

스마일가방 받고 가장 놀란것은

포장입니다 ㅋㅋㅋㅋ

엄청난 크기의 박스가 와서 내가 뭘시켰나????

고민하고 있었는데

도저히 모르겟어서 뜯어보니깐,,,,ㅋㅋㅋㅋ

대박~~~~~!! ㅎ

왕골 꾸겨질까봐 엄청 꼼꼼이도 싸주셨습니다....ㅎ

 

감사해요 이렇게 꼼꼼한 포장 처음 봅니다!!^^

 

 

잘쓸게효

후기도 꼭 남길게요^^

 

비키니 입고 나갈때 찍으면 참으로 좋을듯

 

이힛~~~!!

이쁘다이쁘다!!

 

 

제가 물건 잘 잊어 버리는데

이렇게 ㅋㅋㅋㅋ 흔들고 다녀도 빠지지 않게

속은 깊고 은근 물건도 많이 들어갑니다.

 

이쁜 스마일왕골가방 생겨서 행복한 아줌마입니다

 

가져갈 ㅋㅋㅋㅋㅋㅋ 여행용품들이 하나씩 오니깐

설레이기 시작합니다

 

몸도 얼렁 만들어 져야할텐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