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만 알려줄게~*

허벌라이프감량 잘되는 방법(출산후살빼기성공)

by 라니공주 2015. 1. 13.

허벌라이프감량 잘되는 방법(출산후살빼기성공)

 

 

출산후살빼기 하기 위해서 많이 알아보다가

허벌라이프감량 잘되는방법을 알게되어

쉽게 감량 할수있다는말에

여러번 출산후살빼기 실패로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운동도 없이 먹으면서 건강하게 뺄수있다는말에

허벌라이프감량잘되는방법 노'하우

많은곳에 상-담 받고 제품구매하여 먹었어요.

 

 

 

 

 

처음에는 뭔지도 모르고

먹으면서 살빼는건 처음이라서

상-담 받아봣는데

저에게 맞는 출산후살빼기

1:1플랜을 짜주시고

저에게 맞게끔 친절하게 상-담도

해주셔서 믿고 해보기로햇어요

 

항상 제가 출산후살빼기 실패하는 이유가

먹는양을 줄이고 굶어서 뺄려고 하니깐

다시 폭식을 하고 요요가 더 심해져서

항상 실패 ;;;;;;

그러다가 이건 먹으면서 빼는거라서

요요 걱정 없고 굶지 않아도 된다는 말에

허벌라이프감량을 선택했는데

왜 그런 말을 했는지 몰랐는데

먹어보니깐 배고프지 않고 진짜 든든하고

효과 보니깐 이거구낭 싶었어요

 

아침저녁 쉐이크 먹으면서 감량하는거라서

배고프지 않고 점심은 일반식사까지 하면

되니깐  하루종일 배고프다는 생각은 절대 없음

오히려 허벌라이프감량하는동안 배불러서

배고픔의 대한 스트레스가 없어서

오히려 더 하기 쉬웠어요 ㅋ

 

 

 

 

 

언니가 알려주는대로 만 하면 된다고 해서

혼자하는게 아니라서 마음 먹고 시작했더니

바로 다음날 집으로 허벌라이프감량 잘되는방법 제'품들 도착!!^^

 칼배송 빠른배송에 깜놀 감동 ♥

 

안에 뜯어보니깐 허벌라이프감량제품과 함게

언니가 허벌라이프감량 잘되는 방법 까지 꼼꼼하게

넣어두셔서 쉽게 할수있었는데 전화까지 와서

다시 한번 알려주셔서 완전 감동 ♥

이래서 허벌라이프감량 여기서 많이 하는구낭 생각들었음

 

 

출산후살빼기라고 무조건 허벌라이프제품으로 먹는것보다

몸을 건강하게 해주는 식단과 운동법도 알려주시면서

감량을 도와주니깐 진실성이 느껴져서 더 좋았어요^^

 

허벌라이프감량잘되는방법 두달동안 하면서

제가 언니한테 배운 노-하-우 투척합니다.

 

진짜 제품도 제품이지만 중요한건 제대로 지켜먹는것인데

언니가 어떻게 먹는지 체크를 다 해주니깐 관리 받으면서

포기 하지 않고 열심히 할수있었어요

 

 

 

허벌라이프감량잘되는방법

1번 아침저녁 쉐-이-크는 무조건 빼먹지 말고 먹는다

2번 허벌티는 자기 몸무게에 10kg당 1리터는 꼭 마신다

3번 부분적으로 사이즈감량을 원한다면 알로에겔은 수시로

자주자주 마셔준다.

4번 일기장을 매일매일 적어서 나의 먹는양을 체크한다

5번 언니에게 나의 먹는 양을 보내줘서 잘하고 있는지 체크받는다

6번 일주일에 한번씩 몸무게를 잰다.^^

7번 일주일에 한번쯤은 내가 먹고 싶은거 배불리 먹는다

8번 스트레스 없이 한다^^

 

 

제가 두달동안 하면서 어기지 않고 했던것들입니다

 

이렇게 했더니 두달에 총 17kg감량 성공 ♥

무리한 살빼기보다 나에게 맞는 스트레스

없이 하는 살빼기를 선택했더니

한번도 성공한적 없는 출산후살빼기를 성공해서

너무 기분 좋아요^^

 

이런글을 적게 될줄은 꿈에도 몰랐음:D

 

 

 

 

저는 체지방이 진짜 많은 편인데

단백질을 매일 챙겨 먹어서 그런지

셀-룰라이트가 많이 없어지고

살이 탄력적이어졋음 ㅋ

운동 많이 안하는 체질인데

탄력적이어지니깐

단백질의 효능이 좋은것을 알게되었음 ㅎ

 

그리고 저는 일주일에 한번은 꼭 맛있는거

고기를 먹었는데 그럴때 방지법도 들어서

꼭 키토산을 구비해서 다녔음

그랫더니 스트레스 없고 기름진 고기 먹어도

살이 안쪄서 진짜 ㅋㅋㅋ 이거 하길 잘했음

 

정말로 제일 중요한건

나에게 맞게 스트레스 없이 먹는게

성공의 비법인듯 싶어요

 

 

 

 

 

쉐-이크는 아침저녁 먹어서 체지방을

줄여주는거라고 하면 나의 식탐 ,식욕을 줄여준 허-브-차

 

물 대신 수시로 마시니깐

감량도 잘되고 식욕조절도 되고 

거기다가 수분 섭취도 잘 되니깐 

피부까지 좋아져서 짱임 

 

그리고 커피 좋아하는 나에게는 

커피를 끊게 해준 고마운 차 ! 

뜨겁게 차갑게 입맛에 맞게 먹을수있으니깐 

차처럼 먹을수있고 물처럼 대용으로 먹을수있는 

유용한 제-품이라고 보면 됩니다 

거기다가 수시로 마시면 체-지방찌꺼기 노-폐물찌꺼기

까지 빼줘서 감량 가속도 붙여줌 ㅎ  

 

 

 

 

여기서 출산후살빼기에 꼭 필요한 알-로에겔

뱃살이랑 허벅지 팔뚝살 때문에 고민하니깐

알려주셔서 수시로 자주자주 마셨더니

진짜 라인이 잡히고 사-이즈 감량 잘됨 :D

 

허리 6인치, 허벅지 4인치 나 빠져서

우리 남편이 나보고 정말 돼지 되었다고 놀리다가

돈주고 살뺀다고 욕하더니

지금은 잘했다고 극찬을 날리심 ㅋ

지방 흡입이라도 해서 살빼라고 했는데

거기에 비해 돈 얼마 안들고 건강하게 빠졌다고

용됐다고 좋아라함 ㅎ

 

아무래도 허벌라이프감량이

체-지방을 빼주고 단백질을 채워져서 라인을

잡아주고 건강하게 빼주는거라서

우리 남편도 잘했다고 하는거 같음 ㅎ

 

 

 

 

 

 

 

 

이렇게 한달동안 열심히 언니가 하라는대로

열심히 지켜먹었고, 운동도 하루에 걷기 30분정도 했다

 

당연히 운동 싫어하는 나이지만

적당한 운동은 필요하다는걸 알기에

걷기를 해줬더니 점점 살이 몰랑해지고

라인이 더 이쁘게 잡히기 시작했고

허벌라이프감량잘되는 방법 노-하우대로 했더니

몸이 하루가 다르게 달라지기 시작하고

주변사람들이 알아보기 시작했다

 

출산후살빼기 하면서

친구들이 나보고 점점 이뻐진다고 우째한거냐고

알려달라고 해서 알려주기도 했고

자신감이 점점 생기기 시작했다 ㅋ

 

진짜 나도 달라지는 내모습이 좋았고

가속이 붙으면서 두달을 진행하고

총 17kg감량 성공할수있었다.

 

 

 

 

 

진작에 허벌라이프감량 잘되는 방법

알았다면 얼마나 좋앗을까? 할정도 고 ~

모유수유중에 그리고 출산후에도 할수있는

건강한 살빼기라서 나는 믿고 열심히 했더니

이런 감량 성공담을 적을수있게 되었다.

 

혼자 했다면 절대 성공할수없었을텐데

언니가 도와줘서 이렇게 성공기를 적을수있었다.

 

너무 감사하고 혼자 감량 못하겠다면

누구나 관리 받으면서

허벌라이프감량 잘되는 방법 코-치와 함께 도전해보세요

 

정말 만족하는 후회 없는 출산후살빼기 될것이닷^_^

 

 

 

 

 

휴대용기들 필요한 용기들 다 주니깐

정말 이거 시작하고 나면 따로 사야하는거 없이

언니가 주는대로만 시작하면된다.

 

 

 

 

 

 

 

 

난 붓기가 심해서 언니가 추천해준

마-그네슘 같이 먹었더니 붓기도 좋아졌다

출산후살빼기에 붓기 잡는 특효 제-품

 

 

 

이렇게 살빼고 나니깐

정말 무리한 살빼기보다

건강하게 스트레스 없이 빼는게 제일 중요한거 같다

건강지키며 살빼기를 원한다면

허벌라이프감량잘되는 방법 선택해보세요

혼자서 하는건 정말 힘들어요

먹는법도 자기 체-지방-량에 따라 몸상태에 따라

다르니깐 정품 허벌라이프감량 코-치에게

체크 받으면서 시작하시길~~~~^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