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세상사는이야기

[미니쿠퍼컨트리맨]컨트리맨구입하고받은사은품♥

by 라니공주 2013. 6. 3.

[미니쿠퍼 컨트리맨] 컨트리맨 구입하고 받은 사은품 ♥

 

미니쿠퍼 컨트리맨 구입하고 사은품 엄청 많이 받았어요!!

구입한곳 영업사원이 너무나 친절해서 여기서 차량 구입하길 잘한거 같아욤

기분 좋았어요!!

저는 아줌마인 관계로 공짜를 좋아해서 미니쿠퍼도 좋았지만

차사고 받은 부수적인 사은품이 더 좋네요 ㅎ

 

요건 필기도구 세트인데 미니미니 적혀있는데 진짜 이쁨!!

필기도구도 들어있어요

미니쿠퍼 사고 제일 마음에 들어요 ㅋ

은근 아끼고 있어서 지금 사용안하고 있구요 ㅋㅋ

 

 

짜잔 은근 포장도 이쁘네요 ㅎ

 

요건 필기 도구 들어있는 필통이구요!!

 

 

 

 

열어보면 지우개 연필 연필깍이 메모지 다 들어있어서

이거 하나면 필기 메모는 걱정끝!! ♥

 

 

이쁘죠?^^ 미니쿠퍼 BMW 사면 받을수있는 혜택!!

 

요건 메모지랑 노트 입니다!!

 

노란색 노트인데 이건 내가 쓰고있는 노트 다쓰고 나면 사용해야겠어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 모형 미니쿠퍼

미니쿠퍼 가 두개나 생겼어요 너무 이뽀용 ㅎ

짱 짱짱

차에 달고 다니면 귀요미가 될듯합니다 ㅋ

 

이건 미니쿠퍼 쿠션&담요 입니다!!

일석이조 효과 쿠션!!

겨울철에 사용하면 좋을듯

지금은 여름이니깐 쿠션으로 사용해야지열 ㅋ

 

이건 우산입니다!!

우산통도 버리기 아깝네요 ㅎ

 

 

평화

 

럭셔리한 우산이 들어있네요 ㅋ

이거 나할려고 하니깐

남편이 뺏어갔어요

이건 남편이 하는걸로 ㅎ

요리

 

 

이쁘죠?

 

슈퍼맨

 

 

 

 

 

 

이렇게 많은것들을 받았어요 그리고 열쇠고리 두개까지 잘챙겨서 주셔서

감사합니다.

친절하다고 해서 인천까지 가서 구입했는데 보람이 있네요^^

미니쿠퍼 컨트리맨 우리 마루랑 함께 타게 될 차인데 사랑해주리라

우리 마루가 빨리 나와서 차량용시트도 빨리 설치하고 싶네요~^^ ♥

 

 

 

 

 

댓글